똑똑하고 얄미운 Aedi

[초단기(2주) 뱃살 제거 법 6가지] 크리스마스 전까지 복부지방 제거 해보자! 본문

Life/생활정보

[초단기(2주) 뱃살 제거 법 6가지] 크리스마스 전까지 복부지방 제거 해보자!

Aedi_ 2017. 12. 10. 16:41

이제 크리스마스도 2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연말연시가 되면 잦은 회식과 행사로 인해서 뱃살이 더욱 늘어날 수 밖에 없는 환경에 노출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 전까지 뱃살(외국에서는 머핀탑 이라고 부릅니다.)을 없애주는 초단기(2주) 뱃살 제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물많이 마시기

물을 많이 마시라는 말은 정말 지겹도록 많이 들어 보셨을텐데요. 하지만 매번 듣기만 할 뿐 습관화 하기 어려운 것중에 하나마 바로 '물 마시기'입니다. 단 2주 만이라도 하루에 2리터의 물을 마셔보시기 바랍니다. 물을 마시게 되면 공복감도 없애 주기 때문에 장내 지방이 쌓이는 것을 예방해 줍니다. 또한 물을 많이 마시면 신진대사가 촉진되어 몸속의 노폐물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체중을 줄이이는데도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물마시기는 가장 쉽고 효율적인 최고의 뱃살제거 방법 입니다.


2.  뱃살제거에 효과적인 운동

복부지방을 효율적으로 제거하는 운동에는 윗몸일으키기와 누워서 다리들어올리는 동작이 있습니다. 이런 동작들은 뱃속의 노폐물과 지방을 제거하는데 매우 효율이 좋은데요. 걷기와 달리기 등 유산소 운동과 병행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근육량도 늘어나기 때문에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식사량 조절

가장 먼저 체크해야할 것 중에 하나는 나의 식사량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살이 찌는 사람들은 대게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일일 권장 칼로리의 1/2이상을 간식으로만 채워는 경우가 많은데요. 2주 만에 복부지방이 사라지길 원한다면 단 2주 만이라도 간식을 자체하고 하루 3끼의 식사만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소식은 장기적으로 지속할수도 없을 뿐더러, 건강에 해를 끼치므로 적정량의 식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스트레스 없애기

스트레시는 특히 뱃살에 큰 영향을 미치는 데요. 스트레스와 체중의 상관관계는 이미 여러 실험에서 들어난바 있습니다. 과도한 스트레스는 폭식 및 호르몬의 변화를 유발하기 때문이죠. 특히 코티솔의 수치가 증가하면 지방이 체내 다른부위에서 위장주위로 옮겨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스트레스를 안 받을 수가 없을텐데요. 이런 경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취미나 운동을 한가지 이상 만들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5.  지방을 태워주는 음식

요구르트, 녹차, 아보카도, 견과류는 지방을 빼는데 좋은 음식인데요. 크리스마스 전까지라도 이런 음식으르 의도적으로 많이 섭취하면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알려드린 음식에도 지방이 포함되어 있지만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지방이므로 적당히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6.  설!탕!금!지!

설탕은 마약보다 중독성이 8배가 강하며 사망자는 5배나 더 많다고 합니다. 다만 설탕을 섭취하지 않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한데요. 가공식품의 대부분에는 설탕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과자나 비스킷 쥬스들을 마시는 것은 설탕을 숟가락으로 퍼먹는 것과 같다고 하는데요. 크리스마스 전까지라도 엄마가 해주는 맛있는 집밥만 먹는 다면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입니다.

동안 메이크업

셀룰라이트 제거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