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 75192 UCS 리메이크 출시 소식 본문

Life/레고&레테크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 75192 UCS 리메이크 출시 소식

Aedi_ 2017. 9. 1. 13:52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 75192 USC

레고 스타워즈 시리즈의 최고의 걸작품인 밀레니엄 팔콘 UCS(10179)은 현재 단종 상태로 구하려면 출시가격 $500의 열배이상을 줘야 하는데요. 이 밀레니엄 팔콘을 UCS 버전이 리메이크 되어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출시일자는 2017년 10월 1일이며, 브릭은 총 7,541개로 레고 시리지중에서 가장 많은 브릭을 포함한다고 하는데요.(전작은 5,195개 레고블럭이 포함됨) 브릭이 가장 많다보니 그 크기도 지금까지 출시된 레고중에서 가장 크다고 합니다. 

이번 밀레니엄 팔콘 리메이크 버전은 브릭수 뿐만아니라 상자의 크기와 무게도 상당하기 때문에 바퀴가 달린 전용카트로 판매된다고 하는데요. 그 가격이 고작 $800 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ㅋ 물론 이 가격또한 출시된 레고 출고가중 최고라고 하는데요. 현재 구 밀레니엄 팔콘 UCS이 수백만원에 웃돈을 주고 거래가 되는걸 생각하면 왠지 착한 가격처럼 느껴지는 착시효과가 있습니다.

밀레니엄팔콘 75192 USC

밀레니엄 팔콘용 전용카트밀레니엄 팔콘용 전용카트



그럼 실제 조립이 끝난 상태의 모습을 한번 보겠습니다. 정말 사진으로도 그 위용이 느껴지는데요. 크기만 제일 큰것이 아니라, 레고 특유의 디테일이 곳곳에 살아 있다고합니다.

밀팔


전투선에 탑승해 있는 미니피규어들의 모습이 앙증맞아 보이죠?

우주선에 탑승한 미피들

이렇게 우주선 계단도 열리기 때문에 정말 조립할 때 손맛이 장난 아닐 것 같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립하고 나서도 이곳 저곳을 움직여 가면서 놀다보면 1~2시간은 훌쩍 지날것 같습니다.

우주섭 탑승계단


그럼 함선 내부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이렇게 뚜겅이 열면 우주선의 내부 모습이 들어나는데요. 실제 영화를 철저하고 분석해보 모든것을 영화와 같은 비율로 축소했다고 하니 과연 레고 답습니다.


실제로 스타워즈 시리즈에 나오는 이 우주선의 변동사항에 놓치치 않았는데요. 영화에 나오는 우주선은 원형 접시안테나 부터 The Force Awaken 편에 나온 사각형 안테나까지 모드 제공을 한다고 합니다. 이런 디테일 너무 좋습니다!!


또 총 10개의 미피(미니피규어)가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포함된 미피는 (Han, C-3P0, Leia, Chewbacca, BB-8, Old Han, Finn, Rey, and two porgs 라고 합니다.

미니피규어 10개


이상 오는 10월 1일 출시되는 밀레니엄 팔콘 UCS 리메이크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이번 작품은 레고 시리즈 중 가장 많은 브릭이 있다는점, 단일제품으로는 가장 크다라는 상징성이 있기 때문에 소장가치도 매우 높을 것 같습니다.

롤러코스터 레고

실생활에 쓰이는 레고

레고번호의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