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고급진 63 파빌리온 방문 후기 및 할인 정보 본문

Life/음식

고급진 63 파빌리온 방문 후기 및 할인 정보

Aedi_ 2017. 5. 14. 17:33

63 파빌리온


지난번 홍콩 여행 때 면세점 쇼핑을 하기 위해 63 갤러리아 면세점을 갔었는데요. 간 김에 반값에 63 파빌리온 뷔페를 먹을 수 있는 KB 다이닝스타 이벤트 혜택도 누릴겸 해서 다녀왔습니다.


63뷔페 파일리온은 이번에 처음 갔는데요. 왠지 63빌딩에 있는 뷔페라 전망대 부근에 있을 거란 제 예상이 보기좋게 빗나갔습니다.


지하1층에 위치해 있어서 서울 시내를 바라보며 여유 있는 식사를 할 수 있을 거란 기대는 무너졌지만, 그래도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만족도는 꽤 좋았던 파빌리온! 음식과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가격입니다. 우리가족은 평일에 다녀왔는데요. 


점심은 일반 7.5만 / 초등학생 4.5만 / 미취학아동 2.5만

저녁은 일반 8.8만 / 초등학생 5만 / 미취학아동 3만


으로 약간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또 주말의 경우


점심 1부 11:00 ~ 13:10 / 2부 13:40 ~ 15:30

저녁 1부 17:00 ~ 19:10 / 2부 19:40 ~ 22:00


로 나눠서 운영되니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평일 저녁은 그렇게 분비지 않아서 조용하기 식사하기 좋았습니다.





식탁에 놓여있는 생수는 식사비용에 포함된 거니 부담없이 오픈업~ 개봉해서 드세요~! ^^





자리를 안내 받아 착석하면, 월컴 드링크로 자몽쥬스가 나옵니다.





이제 음식을 한번 보겠습니다. 먼저 초밥입니다.



새우 초밥 때깔 참 곱죠? 다른뷔페에서 흔히 보는 새우초밥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특이하게 명이나물 초밥도 보입니다.





그리고 생선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같은 사람들 위해 소고기 초밥도 있습니다.





그리고 왠지 뷔페에서 먹으면 손해볼것 같은 계란과 김밥..그냥 보기만 했어요.




이제 해산물입니다. 먼저 대게가 있네요!! 대세만 제대로 먹고 와도 본전은 뽑을 것 같습니다. 손질이 잘 돼 있어서 가위 없이 맨손으로 잘 해제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문어숙회와 참치도 있습니다.





그리고 꽃게탕과 모시조개탕...해장하러 와도 좋은 것 같은 메뉴입니다.






한식도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나물과 김치 등 어르신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도 잘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탈리안 요리도 있습니다. 크림스파게티와 토마토스파게티 그리고 피자도 있어요.




튀김류 요리도 있습니다. 야채 튀김이 있구요.




특이하게 바나나 구이도 맛볼 수 있습니다.




크리스피 동파육 같은 요리가 있었어요.






이제 중식입니다. 요리 이름까지 다 기억은 못하도 사진만 보시고 대충 이런 요리가 나오는구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어느정도 배를 채웠으니 디저트를 맛보러 가봅니다. 카페에서 만원정도는 줘야 먹을 수 있는 조각케이크들이 여러 종류 있습니다.






그리고 마카롱도 있구요!




홈런볼과 마시멜로, 바나나나 파인애플을 초콜릿 시럽에 찍어서 먹을 수 도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달아보여요!





과일도 오렌지 수박 포도 참외 등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젤라토도 있네요!





끝으로 모든 음식을 섭렵하고 마무리는 중국의 보양식 불도장으로 했네요... 뭐 보양식이라고 해서 먹긴 했는데 역시 중국 요리다 보니 정말 맛있다! 이런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




저는 KB 다이닝스타 행사로 50% 할인을 받아 다녀온 63 파빌리온 뷔페.. 지금은 행사가 종료되서 반값에 즐길 수는 없지만요..


최대 20% 할인을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 네이버예약으로 예약을 하면 주중은 15%, 주말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 로얄 오차드 티셋트 까지(팀당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주말 디너 2부의 경우 20% 할인이 되니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즐기실 분들은 주말 디너 2부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이사 63뷔페 파빌리온에 대한 Aedi의 최종평가 입니다.


서비스

★★★

분위기

★★

가격

★★★

★★




서비스 : 서비스는 호텔 뷔페 수준입니다. 직원분들이 친철하게 빈접시도 자주 치워주시고 물도 잘 따라주시고 해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분위기 : 분위기도 아주 좋았는데요. 평일이라 그런지 분비지도 않도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63빌딩 고층에 위치 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가격 : 가격은 이벤트가 아니라면 큰 맘 먹고 한번 가야하는 수준이라... 별을 많이 줄 수는 없는데요.하지만 비싼 만큼 다양한 음식과 맛이 있기 때문에 별3개 입니다. 


: 음식에 종류가 많기 때문에, 간혹 입에 맞지않는 음식이 있다해서 다양한 대안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맛은 별4개 입니다!



이상 Aedi가 알려드리는 63 파빌리온 뷔페 할인 방법과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