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올레샵, 옥스포드 KT매장 블록 한정판매 중 본문

Life/레고&레테크

올레샵, 옥스포드 KT매장 블록 한정판매 중

Aedi_ 2017. 4. 10. 09:18

옥스포드 KT매장 블록


전세계적으로 남녀노스에게 인기가 있는 레고의 라이벌은 옥스포드 블록이 있는데요, 옥스포드 블록의 차별점이라면 국내 기업들과 콜라보 제품을 종종 출시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출시된 제품들은 희소성을 위해서 한정판매를 하기 때문에 수집가들의 수집욕을 자극 시키고 있습니다. 이미 우리나라에는 CU, 메가박스, 이디야커피, 커피빈 등 약 20~30여 종의 콜라보 제품이 출시되었는데요. 모두 한정판으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출시가격보다 높은 금액으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 검색해 보니 한정판 제품을 모아서 판매하는 셀러도 있네요.




아무튼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 왠지 저도 수집을 하고 싶다는 욕구가 드네요. 특히 우리나라 기업과의 콜라보 제품이다 보니 더욱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서론이 좀 길었는데요. 오늘은 옥스포드 콜라보 시리즈의 최신판 KT매장 제품 출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옥스포드 블록 특유의 디테일이 군데군데 숨어 있는 KT매장 블록! 이정도면 소장용으로 구매해도 되겠단 생각이 들어 저는 바로 2개 주문했네요. ^^


1개는 조립용, 1개는 소장용으로 말이죠!





옥스포드 KT매잘 블럭 구입하기(올레샵)



이제 디테일을 한번 보겠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부터, 스마트폰 엑세서리, 그리고 KT의 상징(?)이였던, 공중전화 부스까지! 정말 KT의 특색을 잘 살린 제품인 것 같습니다.


Oxford KT 매장 블록! 지금 한정수량으로 판매중이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 수령 및 조립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