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레고 프렌즈 41129 놀이공원 핫도그 트럭 오픈박스 본문

Life/레고&레테크

레고 프렌즈 41129 놀이공원 핫도그 트럭 오픈박스

Aedi_ 2017. 2. 19. 16:46

레고 프렌즈 41129 놀이공원 핫도그 트럭


레고 41129 놀이공원 핫도그 트럭은 작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딸아이에서 선물해준 첫 레고입니다. 이전까지는 레고 듀플로를 사줬었는데, 올해 6살이 된 만큼 이제 레고로 업그레이드 해줘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사줬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레고가 디테일하다고 하는 사람들의 말을 들을 때 마다, '모양도 투박한데 도대체 뭐가 디테일 하다는거야?' 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딸에게 레고를 사주고, 같이 조립을 하다보니, 레고가 디테일리 좋다는 이야기는 조립된 모습을 보고 하는 말이 아니라, 조립을 하는 과정이 디테일하다는 말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조립을 할 때마다, 정말 이렇게 까지 디테일을 살려서 조립을 하는 재미가 있구나 하는 것을 느끼게 되는 레고! 오늘은 그 중에서도 레고 프렌즈 41120 놀이공원 핫도그 트럭에 대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조립하는 과정이야, 직접 구매하셔서 느껴보시면 될 것 같구요. 다 조립하고 나서 어떻게 놀수 있는지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상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상자만 봐도 대충 조립 후의 모습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레고 전문 상점에서 물건을 고를 때 상자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제 조립된 레고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핫도그 푸드트럭의 모습닙니다. 캐첩과 머스타드소스, 그리고 음료수와 계산대 까지 아주 아기자기 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기 때문에, 어른의 큰손으로 이런 아기자기한 물건들을 가지고 아이와 함께 놀기가 좀 불편합니다. ^^



짜~잔! 푸드트럭은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2층엔 옥상 테이블이 있습니다. 실제 이런 푸드 트럭이 있으면 상당히 인기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 이제 가게를 오픈해 봅니다. 어린 남학생이 첫 손님으로 등장~





여자 사장님이 반갑게 인사를 건냅니다. ^^




주문을 받고, 푸드트럭으로 들어가 조리를 시작합니다. 푸드트럭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





핫도그가 완성됐습니다. 계산을 했으니 이제 맛을 봐야겠죠.




사장님과 함께 2층에서 오붓한 식사..




사장님 한테 이 집 핫도그가 너무 맛있다고, 여기서 일하고 싶다고 상담 중인 남학생..




결국 아르바이트 자리를 구했습니다! ㅋㅋ




취업한 기념으로 사장님과 기념촬영을 하기로 합니다.




사장님과 오붓하게 한컷~




사진은 즉석 카메라로 바로 나옵니다~!




이상 레고 프렌즈 41129 놀이동산 핫도그 가게 리뷰를 마칩니다.





레고 41129 놀이동산 핫도그 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