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레고 스토어 40145 판교 현대백화점 오픈 본문

Life/레고&레테크

레고 스토어 40145 판교 현대백화점 오픈

Aedi_ 2016. 12. 3. 09:24

레고스토어(40415)는 레고 공식 매장이 오픈할 때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실 우리나라에 레고 공식매장은 온라인 스토어 밖에 없었는데요. 12월 중에 판교 현대백화점에 국내 최초로 레고 본사에서 운영하는 레고 공식스토어가 오픈을 합니다.




'레고 스토어' 국내 첫 상륙…판교 현대백화점에 문 연다.


전략...

레고 코리아는 첫 레고 스토어 개점을 기념해 '레고 스토어(40145) 비매품 한정판'을 오픈 당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 상품은 전 세계적으로 레고 스토어를 개점할 때만 제공된다.



레고 스토어가 생기면 좋은 점은 매장에서 낱개로 브릭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기존에는 블럭이 하나라도 없어지면 낱개로 사지 못하고 방치해야 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제는 1-2개 브릭이 없어져도 매장에 간다면 손쉽게 브릭을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제 예상은 첫번째 매장이 한국에 생긴다는 것에 의미가 있습니다. 처음 한번이 어렵지, 저렇게 매장이 생겨나게 되고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게 된다면, 경쟁 백화점들도 레고공식 스토어를 입점 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게 되고, 결국 서울이나 지방 백화점이나 멀티플렉스 건물에도 이곳 저곳 생겨 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레고 40415▲ 레고스토어(40415)



아무튼 생각지도 못한 레고 스토어 오픈 소식에 방가운 마음이 생겨서 공유해 봅니다. ^^


판교 현대백화점 레고 공식스토어의 오픈일은 2016년 12월 9일(금) 입니다.


Aedi의 레테크 정보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