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레고에 창의력과 새생명을 불어넣어주는 Flexo 본문

Life/레고&레테크

레고에 창의력과 새생명을 불어넣어주는 Flexo

Aedi_ 2016. 9. 29. 11:27

flexo


레고는 남녀노소 할것 없이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장난감 입니다. 전세계적으로도 인기가 많다보니 레테크란 말까지 생겨날 정도가 됐습니다. 오늘은 Lego를 더욱더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게 변신시켜주는 아이템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알려드릴 제품은 Flexo란 제품입니다. 지금 Kickstarter에서 프로젝트가 진행중인데요. Flexo가 어떤 제품인지 아래 영상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플렉소는 정적인 레고 제품에 탄력을 불어 넣어주는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바로 이렇게 방방을 만들 수 있구요. 스프링처럼 탄성을 줘서 공성전 놀이도 할 수 있습니다.


 




그외 다양한 분야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본인의 상상력만 있다면 정말 다양한 형태로 레고와 결합하여 새로운 재미를 발견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정도 영상만 봐도 벌써 지름신이 슬슬 오고계십니다. ㅋ


그럼 Flexo가 어떻게 동작하는지 알아 볼까요? 동작 원리도 정말 간단합니다. 탄력이 있는 고무줄을 레고블럭과 호환되는 블럭에 연결해주면 끝입니다!


 






탄력이 매우 좋기 때문에 당겨도 되고, 꽈배기 처럼 꼬와도 되며, 360도 접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 플렉소를 활용해서 레고를 어떻게 변화시킬수 있는제 예제를 한번 보여드릴께요.



 


 





집에 레고 블럭이 쌓여만 있다면 Flexo를 활용해서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보세요~! Flexo는 현재 킥스타터에서 자금을 모집 중이며 $22 달러에 100개의 브릭과 300개의 고무줄(?)을 예약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내년 1월 중에 발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 Kickstarter Flex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