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윙즈
지난번 에버랜드에 놀러 갔을 때,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던 걸 꼽으라면 저와 와이프는 '판타스틱 윙즈'를 꼽겠습니다. 우리딸이 아직 100cm가 안되는 관계로 재미 있는 놀이기구를 못탄게 가장 큰 이유지만, 재미있는 기구를 탔었더라고 아마 '판타스틱 윙즈'는 Top 3에 들어갔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새들과 사육사들의 교감을 바로 옆에서 지켜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에 갖혀 있던 독수리와 매 같은 맹금류들이 자유롭게 하늘을 날아 가는 모습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간접적이나마 맹수들의 본능을 옆에서 지켜볼 수 있는 공연이 바로 '판타스틱 윙즈' 입니다. 그럼 우리가족에 보고온 'Fantastic Wings'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공연은 한 사육사가 등장하며 시작 됩니다.
△ 판타스틱 윙즈 공연을 이끌어갈 사육사 등장!
그 후 등장하는 독수리!! 하늘에서 날아 옵니다.
△ 공연장을 날으는 독수리
그리고 사육사의 팔위에 사뿐히 착지!! 하늘을 날아가는 모습을 보니 정말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 사육사 팔위에 앉은 독수리
공연에 나오는 독수리는 4-5 종류가 됩니다. 그 중에 가장 몸집이 큰 독수리.. 이름은 정확하게 기억이 안납니다. 제일 끝에 첨부한 유튜브 동영상을 보시면 이름도 나오니 참고하세요!
△ 저공 비행하는 독수리
큰 몸집이여서 그런지 나무위에 착지해서 걸어갈때는 뒤뚱 뒤뚱~ ㅋㅋ 그 모습이 참 웃기더라구요.
△ 나무를 타는 독수리 ^^
그리고 또 등장하는 독수리 한마리, 아래 사진은 놀라지 마세요. 활에 맞은 장면이 아닌 사육사가 하늘로 쏘아 올린 화살을 독수리가 낚아 채는 장면 입니다! 이런 장면을 눈앞에서 보니 정말 신기합니다!
△ 하늘로 쏜 화살을 낚아채는 독수리
성공리에 화살을 잡은 독수리에게는 상으로 고기가 제공됩니다. ㅋㅋ
△ 사냥에 성공하고 먹이는 먹고있는 독수리
독수리들의 공연이 끝 나면 꿩 또는 닭처럼 보이는 새들의 자유비행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정말 새들이 산속에서 계속 날아 듭니다. ㅎㅎ
△ 하늘에서 날아드는 꿩? 닭?
정말 계속해서 날아 옵니다. 아래는 땅에 착지후 먹이를 쪼아 먹고 있는 모습, 대충 봐도 30-40마리는 되어 보입니다!
△ 착지 후 모이를 먹는 새들
꿩들의 비행이 끝나면, 공작들이 날아 옵니다. 공작이 이렇게 멀리 날아 가는 모습은 처음 봐요.
△ 산에서 날아오는 백공작
그리고 마지막으로 앵무새들의 비행을 볼 수 있습니다. 관중석 위로도 날아가니 참 아이들이 좋아해요.
△ 관중석 위를 날아다디는 앵무새
이제 공연은 막바지를 향해 갑니다. 무사히 착륙한 앵무새들과 꿩은 사육사에게 칭찬을 받고 집으로 컴백~~
△ 사육사에 메달려 있는 앵무새들
공연은 백비둘기들의 비행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흰 비둘기들의 단체 비행을 보니 마음이 편안해 지는 느낌이 듭니다.
△ 하늘을 나는 백비둘기들
이렇게 약 20분간의 새들의 공연은 끝이 납니다. 저는 동영상을 찍고 와이프는 사진을 찍었는데, 와이프는 공연에 집중(?) 하느라 모든 장면을 사진에 담지는 못했습니다. ㅠ.ㅜ
사진은 좀 아쉽지만, 그래도 제가 20분 간의 모든 공연을 찍은 동영상을 공유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시간되시면 가족과 함께 에버랜드 판타스틱 윙즈 공연 한번 관람해보세요!
아이와할께 가볼만 한 곳
☞ 호수위를 걷는다. 춘천 스카이워크, 그리고 꿈자람놀이터
☞ 무료라서 더 좋은, 어린이대공원 꿈틀꿈틀놀이터, 그리고 놀이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