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 전세 낸 날 ^^ 본문

Life/국내여행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 전세 낸 날 ^^

Aedi_ 2015. 7. 1. 08:53


날이 너무 좋아 남산타워도 선명하게 보이던 그날!!


우리 가족은 나들이를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가 간 곳은 바로 '어린이대공원'....

낙타들도 방에 들어가 있고해서 전반적으로 썰렁햇어요.




딸한테 모자를 쓰라고 줬더니.... 요놈이 반앙하나?? ㅋㅋ




날이 하도 맑아서 사진도 참 잘 나왔습니다.






이날은 공원쪽이 아닌 놀이동산에 갔었어요..

여기도 뭐.. 사람이 거의 없었네요.




왠지 오늘 문 닫은 날인 것 같은 분위기 ㅋㅋ

너무 휑 했어요





그래서 놀이기구 탈 때 대기 없이 바로바로 탑승가능..

오히려 놀이구가 멈춰 있는 일도 다반사




딸이 아직 키가 작아서. 탈수 있는 놀이기구는 제한적..

그래서 같이 탄 곰바구니..ㅋㅋ




그래도 스릴넘쳤는데 엄마한테 엄청 재밌다고 재잘재잘




키..연령 제한 없이 탈 수 있는 모노레일.





한시간 정도 놀았으려나???

여전히 휑한 놀이공원 내부..





구름빵을 좋아라 하는 우리딸.

인증샷 한컷!




유일하게 딸이 혼자 탈 수 있는

개구리드롭




아직 키가 많이 모자르네....

3년 후에 다시 찍자꾸나..ㅋㅋ



날이 더워 아씨키림도 맛나게 호로록!



놀이공원에서 한참 놀다 시원한 바람이 부는 한강공원으로.. 




역시나 여기도 덥구나... 팥빙수를 또 호로록~!




야무지게 비비는 중




폭풍 흡입 중




먹고나면 바로 운동하는..우리딸이 살이 안찌는 비밀..??

제발 살좀 많이 찌거라 ㅠ.ㅜ




한참 놀다 응급상황 발생

삐뽀~삐뽀~




신속조치 완료 ㅋㅋ



즐거운 우리가족 나들이 The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