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춘천 꿈자람어린이공원 키즈카페보다 저렴하게 놀 수 있는 공간 본문

Life/국내여행

춘천 꿈자람어린이공원 키즈카페보다 저렴하게 놀 수 있는 공간

Aedi_ 2016. 5. 7. 08:23

춘천 꿈자람어린이공원


지난 어린이날, 연휴가 길기 때문에 어버이날 따로 본가를 찾아 뵐 수 없을 것 같아서, 춘천 본가에 다녀 왔습니다. 작년만 해도 우리딸이 어려서 어디 밖에 데리고 나가잔 소리를 안하시던 부모님이 이번에는 여기저기 데려가 보자고 말씀을 하셔서 온가족이 함께 외출을 하게 됐습니다.


어머니가 추천한 곳은 춘천역 옆에 있는 '꿈자람어린이공원' 몇번 지나가다 보셨다고 하시면서 한번 가보자고 하셨네요. 그래서 꿈자람어린이공원으로 향했습니다.


마침 어린이날이어서 그런지 입장료가 무료 더라구요!!!





평소에는 실외놀이터는 2,000원(보호자 무료입장), 실내는 4,000원 입니다. 실내의 경우 운영 시간도 오전타임 오후타임으로 나뉘구요, 실내/외 모두 이용할 경우는 5,000원 입니다.



이 정도면 왠만한 키즈카페 보다 훨씩 이익이죠? ^^ 춘천에서 키즈카페 한번 해보려고 생각 중이 었는데 접었습니다. ㅎㅎ 곧 레고랜드도 들어오거 이렇게 저렴하고 좋은 어린이공원도 있고... 제 꿈은 접는게 맞습니다. ㅎㅎ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것이 바로 대형 미끄럼틀이 있는 정글짐(?) 입니다. 저걸 정글짐이라고 부르는게 맞나 모르겠네요.. 제가 아는 정글집은 정육면체들이 모여 있는 모양이었는데.. 요즘은 점점 발전하나 봅니다.






바로 우리딸도 투입시킵니다. ㅋㅋ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만 5세 이상 이용하는 시설이더라구요.. 어쩐지 우리딸이 그물에서 잘 못 움직이더라구요.. 좀 올라가다 무섭다고 울음이 터졌는데 옆의 언니, 오빠 들이 손잡고 올려줘서.. 다행이었습니다. ^^


제가 올라가려고 자세잡고 있는데 해결이 되서 다행!! ^^





사실 저 높이면 좀 겁이 날 법도 한데, 저기 올라가서는 겁없이 잘 다니더라구요.





한걸음 한걸음 조심조심 이동하는 우리딸 ^^





결국 가장높은 미끄럼틀까지 가서 도와준 오빠랑 같이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 옵니다. ㅎㅎ


어머니도 그 오빠녀석(?)이 대견 했는데 고맙다고 머리를 한번 쓰다듬어 줬는데, 쿨내 나게 인사도 없이 가버림..ㅋㅋ






처음부터 너무 쎈 녀석을 태웠는데, 이번엔 수준에 맞는 미끄럼틀을 타봅니다.





이 정도면 누워서 떡먹기죠 ^^





그리고 옆에는 기린 다리가 있습니다. 





우리도 빠질 수 없죠..^^





그리고 또 인기 많았던 놀이기구중 하나 외줄 그네 같은 놀이기구인데, 아이 혼자 메달려서 저 끝까지 그네를 타고 내려가는 놀이기구 입니다.




어떠세요? 2.000원 입장료 치고는 꽤 놀만한 기구 들이 많죠? 춘천 놀러가신다면 꿈자람 어린이공원 한 번 들러 보세요!


그 밖에 춘천에서 가볼만 한 곳

스카이워크

애니메이션 박물관

가볼만한 카페 : 자카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