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KT 롯데 클립 슈퍼 스마트 카드 혜택 분석과 신청법 본문

머니/신용카드

KT 롯데 클립 슈퍼 스마트 카드 혜택 분석과 신청법

Aedi_ 2017. 9. 5. 09:55

KT 클립 슈퍼 스마트 롯데카드

어제 기사를 보니 KT와 롯데카드가 손잡고 롯데 클립 슈퍼 스마트 카드를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KT 클립카드는 10장의 멤버십과 10장의 신용카드 그리고 티머니까지 총 21장의 카드를 담아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카드입니다. 사용하면 정말 편하긴 한데 한가지 단점이 가격이 비싸다는 점이었는데요. 이번에 제휴가 되면서 공짜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포스팅 제목으로 아셨겠지만 클립 슈퍼스마트카드를 신청하면 KT클립카드를 무료로 사는 것과 다름없는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제대로 효과를 보려면 KT 단말기 할부금을 납부하고 있어야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슈퍼스마트카드의 주요 혜택이 바로 KT통기기기할부대금 청구할인 이기 때문인데요.

clipcard

번호이동이나 기기변경시 이카드를 함께 신청해서 통신료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전월실적(30만원/70만원/120만원)에 따라 통신료 청구 할인(1만원/1.5만원/2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클립카드를 신청하면 24개월 할부 결제(월 3천300원 청구)하면 매월 통신비 5천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혜택△ 슈퍼 스마트Card의 혜택


KT 고객이 아니면 통신요금할인이 대폭 줄어 드는데요. 따라서 SKT나 LGU+ 고객은 클립카드가 탐나는게 아니라면 별 메리트가 없습니다.


그럼 한번 손익을 계약해보겠습니다.


할부대금이 약 20만원이라고 가정하면 24개월간 내야하는 이자는 약 1.1만원입니다.

단말할부이자


그리고 매월 청구되는 클립카드 할부금은 3,000원 이라고 하니 24개월 하면 추가로 청구되는 금액은 7.2만원 입니다.


한달에 30만원에 딱 맞춰 쓴다고 가정하면

할인금액          :       15,000원

클립카드 할부금 :       -3,000원 

단말기 할부이자 :         -500원(24개월 평균값)

----------------------------------------------------

합계               :        11,500원


따라서 11,500/300000 = 약 3.8%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정도면 꽤 괜찮은 혜택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럼 클립카드 수령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클립카드 수령 방법

① KT 클립 Super 스마트 롯데카드 신청(KT 대리점 방문)

② KT 클립 Super 스마트 롯데카드 발급받고 사용등록

③ 카드사용등록 완료 후 3일 이내(영업일 기준) KT에서 회원님께 전화( * KT 유선구매 안내에 동의한 회원에 한함)

④ 상담원 안내에 따라 KT 클립 Super 스마트 롯데카드로 24개월 할부 결제

⑤ KT에서 회원님께 클립카드 배송


전월실적 산정 주의사항도 알려드릴텐데요. 통신비 이용실적 제외조건이 없으므로 꽤 괜찮은 조건임을 알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끝으로 클립Card 디바이스에 대해서 잘 설명된 영상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티멤버십 VIP

레전드카드

Clip C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