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키즈펜션] 아이와 함께 놀러가기 좋은 수영장이 있는 펜션 5곳 본문

Life/국내여행

[키즈펜션] 아이와 함께 놀러가기 좋은 수영장이 있는 펜션 5곳

Aedi_ 2017. 7. 26. 23:29

키즈펜션

요즘 펜션은 경쟁이 치열해 지다보니 단순히 경치 좋은 곳에서 위치한 것 만으로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컨셉의 펜션들이 생겨나기 시작했는데요. 어린 아이들을 돌봐주는 체험학습형 펜션에서 부터 초호화 럭셔리 펜션까지 정말 다양한 종류 컨셉을 가진 펜션들이 사람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많은 펜션중에서 어린아이와 함께 놀러가기 좋은 키즈펜션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연천수영장 키즈스파펜션 | 경기도 연천군

연천수영장 키즈스파펜션은 계곡옆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여름철 물놀이를 하기 참 좋은 곳인데요. 산좋고 공기좋은 연천에서 얉은 계곡에 발을 담그고 여유롭게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면 그것만큼 힐링이 되는 것도 없을 것 같습니다. 또 하나의 장점은 펜션 이용고객은 무료로 노래방 2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아이들과 신나게 동요를 부르면서 추억을 쌓을 수도 있고, 마당에 있는 트램플린에서 신나게 하루 종일 점프를 하며 놀 수도 있습니다.


아이를 위한 펜션답게 각 방에는 미끄럼틀, 주방놀이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이 비치되어 있고, 스파를 할 수 있는 욕조도 있기 때문에 가족이 함께 하루종일 놀면서 싸인 피로를 풀 수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아이들 침대에서 떨어졌을 때 충격을 완화해주도록 바닥에 매트가 깔려 있고 복층 계단에 어린아이가 혼자 올라가지 못하게 문을 닫을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아이들을 위한 배려가 잘 되어 있다고 느껴지는 곳입니다.


수영장은 6월 첫째주 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개장 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6시입니다. 트램플린 이용시간도 동일하며 노래방 이용은 오후 2시 ~ 11시까지 가능하며 예약제로 운영 된다고 합니다.




 2.  호수창이예쁜가 | 경기도 포천시

호수창이예쁜가는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키즈펜션인데요. 각 객실안에 온수 수영장이 있기 때문에 성수기에도 가족끼리 오붓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거의 초고급 풀빌라급의 시설을 갖췄기 때문에 가격또한 풀빌라 급인게 단점이라면 단점입니다. 하지만 남들의 방해없이 가족끼리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 곳이 제격입니다.


키즈펜션 답게 유아용 튜브, 젖병 소독기, 유아용 세정제 및 세척기 및 유아 식기 등 모든것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집에서 이것저것 챙겨오지 않아도 되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이런것 만 안 챙겨도 가방 하나 줄어들죠.) 그리고 아이들이 떨어지지 않도록 더블사이즈 침대 두개가 붙어 있기 때문에 잠 잘 때 노심 초사 할일도 없습니다.




 3.  어린왕자의 나무별 | 경기도 가평군

어린왕자의 나무별은 스케일이 좀 남다른데요. 펜션안에 워터파크까지 있다고 합니다. 이쯤되니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한번쯤은 들어 보셨을만도 한데요. 이미 공중파 방송촬영지나 쇼핑몰 촬영장소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 만큼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전망도 좋은데요. 가평에 위치한 만큼 주변에 관광지(자라섬, 남이섬,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제이드가든 등)도 많기 때문에 알찬 코스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당연하게도 펜션 투숙객은 워터파크 무료 이용이 가능한데요. 체크인 당일과 체크아웃 하는 날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입장시 파라솔과 썬베드도 모두 무료로 제공되는데요. 숙박비도 일반 펜션수준 이기 때문에 저렴한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워터파크는 9월 11일 폐장한다고 하니, 늦은 휴가를 가시는 분들은 이용날자를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4.  리버벨리 | 강원도 홍천군

리버벨리는 강원도 홍천에 위치해 있는데요. 강원도의 구수한(?) 인심과 깨끗한 자연을 느끼기 좋은 곳 입니다. 펜션 근처에 홍천강도 흐르기 때문에, 저녁에는 강변을 거닐며 산책을 할 수도 있고, 밤에는 강원도의 맑은 공기 덕분에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들을 원없이 볼 수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스파 및 개인바베큐장이 있기 때문에, 다른사람들의 방해 없이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이 밖에도 당구장, 탁구대, 노래방, 농구대, 자전거 등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심심할 틈없이 알차게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급 호텔에서나 경험해 볼 수 있는 인피니티 풀도 있다고 하니 인생샷 한장 남기고 오기 딱 좋은 곳입니다.




 5.  별궁펜션 | 충청남도 태안군

별궁펜션은 바닷가에 위치한 한옥펜션으로 전용 해변이 있는게 최대 장점인 곳입니다. 한옥 특유의 멋을 잘 살린 외관과 잘 꾸면진 마당은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는데요. 대청마루에 누워서 하늘의 구름을 바라보다 보면 시간 가는 줄도 모릅니다.


별궁펜션 전용 해변에서는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데요. 갯뻘에서 조개잡이 놀이를 할 수있고, 모래놀이, 썰매타기도 할 수도 있습니다. 조개잡이 기구는 펜션에서 대여를 해주기 때문에, 모래놀이나 썰매만 챙겨서 가면 되는데요. 한옥 펜션이다 보니 침대는 없고, 온돌방에서 이불을 깔고 자기 때문에 아이들이 침대에서 떨어질 걱정도 없습니다. 다행히 화장실과 주방은 현대식이니 생활하는데 불편함은 없습니다.



이상 아이와 함께 가면 좋은 키즈펜션 5곳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물놀이 튜브

아이와 함께 가면 좋은 박물관

워터파크의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