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몇일 후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인데요. 무더위를 날려버리기 위해 수영장이나 계곡, 바닷가에 가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겁니다. 오늘은 이번 여름에는 남들처럼 평범하게 보내는 것이 아닌 조금은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사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을 수 있는 독특한 물놀이 튜브 13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시원하고 달콤한 파인애플
무더운 여름 길거리에서 파는 파인애플 처럼 시원한게 없을텐데요. 파인애플을 먹는 대신 한번 올라 타 보는 것은 얼떨까요? 몸이 좀 끈적거릴 것 같은 느낌은 들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경험해 볼만 한 것 같습니다.
2. 녹아버릴 것만 같은 아이스크림
파인애플 만으로 시원함을 달랠 수 없다면, 차라이 아이스크림 튜브를 사용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하지만 왠지 물에 띄우면 녹아버릴 것 같은 착각이 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3. 왠지 따끔거릴 것 같은 선인장 튜브
이번에는 역발상으로 왠지 쉽게 누울 수 없을 것 같은 선인장 튜브는 어떨까요? 누우면 왠지 따끔 거릴것 같아서 쉽게 누울 순 없을 것 같은 디자인이지만, 눈 딱감고 누워버린 다면 왠지 공포영화를 보는 것 같은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 친구들과 사이좋게 피자벙개
친구들와 함께 피서를 갔다면, 피자 튜브를 동공구매해보는 건 어떨까요? 8명이 한팀을 이뤄 바닷가에서 같이 둥둥 떠있다면 그 자체 만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 물에 기름이 둥둥 들껏 같은 계란후라이
이번엔 좀 느끼할 수 있는 계란후라이 튜브 인데요. 막 후라이팬에서 나온 모습이기 때문에 수영장에 띄운 다면 수영장 물위로 기름이 둥둥 떠다닐 것 같은 착각이 들 것 같습니다.
6. 이번엔 도넛
계란후라이도 띄웠는데 도넛이라고 못 띄울까요. ^^ 그냥 바라보기만 해도 알록 달록하고 달콤해 보이는 도넛튜브는 그 자체가 이쁘고요, 한입 베어물은 디자인인 더욱 돋보여 보입니다.
7. 음료수용 튜브
수영장에서 놀다보면 수영장 물을 종종 마시게 되는데요. 그렇다고 목이 아예 안 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럴 때 필요한게 바로 컵용 튜브죠. ^^ 이 튜브를 사용한다면 깜찍한 사이즈로 인해 사람들의 귀여움을 독차지 할 것 같습니다.
8. 이번엔 맥주 튜브
음료수용 튜브만 있다면 왠지 서운하죠. 성인들을 위한 맥주용 튜브도 있습니다. 맥주를 한병만 꼽는다면 그것처럼 불편한게 없을 텐데요. 그래서 넉넉하게 10병 정도 꼽을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합니다. 물론 시원함을 유지하기 위해 얼음까지 담아 두면 금상첨화겠죠.
9. 돈벼락 맞는 기분의 돈튜브
돈벼락은 현실에서는 불가능 하지만 휴가지에선 가능합니다. 이 '돈튜브'만 있으면 말이죠. ^^ 혹, 돈튜브 타는 영상을 유튜브에 올린다면 혹시 돈벼락을 맞을 수 있진 않을까요?
10. 백조의 호수
휴가지에서 한가로운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수영장을 우아하게 백조의 호수로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혼자 가면 민망할 수 있으니, 친구들과 함께 해야 민망함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11. 아이들이 좋아하는 시소
아이들과 함께 하는 물놀이라면 시소 튜브만큼 좋은게 없을것 같습니다. 아이 둘이 튜브에 태워 두고 어른들은 그냥 누워서 바라면 보면 될테니까요.
12. 물총 튜브
아이들이 너무 커서 시소가 시시하다고 한다면, 물총이 달린 튜브를 사주는 것도 방법입니다. 자기들 끼리 쫓고 쫓기며 지칠때 까지 놀게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13. 혼자 놀 수 있는 쳇바퀴 뷰트
아이가 1명 밖에 없다면 혼자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쳇바퀴 튜브를 추천합니다. 아이가 다람쥐는 아니지만, 수영장이나 바닷가에서는 이 튜브만 있으면 혼자라도 잘 놀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 튜브를 가지고 놀다보면 주변에 아이들이 하나둘 모여 들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물놀이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튜브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