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휴대폰 액정수리비 10만원 지원받는 꿀팁(클립 액정 보험) 본문

Life/생활정보

휴대폰 액정수리비 10만원 지원받는 꿀팁(클립 액정 보험)

Aedi_ 2018. 7. 17. 17:55

휴대폰 액정수리비 10만원 지원받기

(클립 액정 보험)


수십만원 하는 스마트폰 액정이 깨졌을 때 만큼 가슴이 아픈게 없는데요.


안 그래도 비싼 휴대폰요금을 아끼려고 휴대폰보험에 가입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입니다.


삼성 최신폰의 경우 1년간 액정수리비를 50% 지원해 주기 때문에 그나마 좀 괜찮은데, 지원이 안되는 회사의 폰은 수리비가 여간 부담스러운게 아닌데요.


그래서 오늘은 휴대폰 액정수리비를 10만원 지원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이 방법은 조금은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최근 출시된 클립 휴대폰지키미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액정파손 보험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 10만원을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해당 앱을 설정하고 90일 지난 이후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미래를 위해서 지금 바로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클립 휴대폰지키미 설치하기


이미 액정이 깨지신 분들이라면, 단군신화의 곰이 쑥와 마늘을 100일동안 먹은 심정으로, 깨진 액정을 90일간 참고 견디시면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혜택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앱을 설치 후 실행 한다음 '잠금화면 활성화'를 켭니다.


클립 액정 보험


이후 스마트폰을 잠궜다가(홈버튼) 다시 켜면 아래화면이 나오는데, 아래화면에서 오른쪽 상탄의 휴대폰(번개모양)을 눌려서 가입신청을 하면 됩니다.



이후 매월 20~말일 중 혜택을 1달 연장해주면 액정수리비 지원혜택을 계속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스마트폰 액정파손 수리비 10만원 지원받는 방법, 클립 액정 보험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