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마카오 놀거리(곤돌라, 골든릴, 하우스오브댄싱워터) 싸게 예약하는 법 1타 3피 본문

Life/해외여행

마카오 놀거리(곤돌라, 골든릴, 하우스오브댄싱워터) 싸게 예약하는 법 1타 3피

Aedi_ 2018. 6. 27. 07:20


몇일전 3인가족이 마카오 호텔과 항공권을 70만원에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마카오의 즐길거리들(하우스오브댄싱워터, 곤돌라, 골든릴 등)을 싸게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카오 물쇼라 불리는 House of Dancing Water는 세계적 연출가 프랑코 드라곤 감독이 연출한 공연으로 총 제작비 3천억원이 투입됐으며, 전직 국가대표, 프로 댄서, 다이빙선수 등 160여명의 출연자가 등장하는 초대형 워터쇼 입니다.


공연장이 갑자기 물바다로 변하기도 하며, 다양한 조명으로 물의 색이 화려하게 변신하고 60m 상공에서 다이빙을 하는 등 정말 다이내믹한 공연이라고 하는데요. 마카오을 방문했으면 한번은 꼭 봐야할 공연이라고 인터넷에 홍보가 잘 되어 있습니다 ^^


그래서 저도 이번에 예약을 하게 됐습니다. 우선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고 최저가로 정렬을 하면 티몬이 가장 저렴하게 나옵니다.


이 공연은 좌석이 VIP, A석, B석, C석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비싼좌석이 가장 좋겠지만 후기를 보니 C석에서 보더라도 감동적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C석 좌석 미지정 티켓이 가장 저렴한데, 미지정 티켓일 경우 아래 좌석표의 빨간색 동그라미좌석으로 배정이 됩니다.


1인의 경우 티몬에서 쿠폰할인을 받아 예매하면 되는데, 2인 이상부터는 최저가를 찾기 위해서 몇몇 사이트를 확인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혹시나에서 KLOOK이나 WAUG(와그)도 검색을 해봤는뎅, KLOOK의 경우 2인 이상 예매시 14,000원 할인(곤돌라 1인 이용권 무료)가 되기 때문에 2인 부터는 KLOOK을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2명 예매인데 곤돌라 1인 예매권을 주면 뭐하냐? 하실 수 있는데, KLOOK의 경우 신규회원가입을 하면 약 3500원 정도 적립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족 또는 친구 ID로 가입해서 1장을 추가로 구입하면 1만원 대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KLOOK 3500원 적립금 받기(신규회원)


가족이 많다면 KLOOK ID는 가족별로 만들어서 댄싱워터 공연은 2명씩 예약해서 곤돌라 탑승권을 1개씩 받으면(계정당 1회 제공) 가장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끝으로 8자형 대관람차인 골든릴은 하우스오브댄싱워터 바우처를 제시하면 50% 현장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골든릴도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골든릴 할인은 하우스오브댄싱워터 공연 당일과 익일까지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마카오 놀거리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