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9월 마카오 가족여행 최저가(70만원) 예약법 본문

Life/해외여행

9월 마카오 가족여행 최저가(70만원) 예약법

Aedi_ 2018. 6. 22. 16:12

마카오 가족여행

마카오 최저가 가족여행 예약법

올해는 이사를 해야하는 관계로 지출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름 휴가도 간단하게 다려오려고 계획하고 있었습니다만, 우연히 발견한 마카오 호텔 프로모션을 보고 올 여름휴가를 마카오로 급하게 결정하게 됐습니다.


제가 본 프로모션은 마카오 갤럭시 호텔 프로모션 인데, 내용은


예약기간 : 6.21 ~ 27

숙박기간 : 6.21 ~ 12.16

숙박비용 : 최대 40% 할인(HDK 738++)

예약특전

-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 호텔 식당 20% 할인쿠폰

- 월컴기프트(영화관람권)

- 그랜드 리조트 덱 무제한 입장

- 미니바 무료(매일)


이 었습니다.


이중 제 눈에 들어 온건 '그랜드 리조트 덱' 무제한 입장인데, Grand Resort Deck은 세계최대의 인공해변과, 유수풀이 있는 워터파크 입니다.


애들은 여행이고 뭐고 워터파크를 제일 좋아하기에, 올해는 해외여행 대신 알펜시아 오션700만 소소하게 다려오려고 했는데, 세계최고 수준의 워터파크를 무제한 입장할 수 있다고 하니 저도 순간 흔들렸습니다.


그랜드 리조트 덱


홈페이지를 보니 세계에서 가장 큰 Skytop 파도풀도 있고, 575m나 되는 유수풀과 워터슬라이드, 키즈존 사진이 나왔는데, 우리딸이 정말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에 마음을 굳히게 됩니다. ^^






게다가 미니바로 무료라니!! 그래서 좀 검색을 해봤는데, 그랜드 리조트 덱 무제한 입장은 마카오 갤럭시 호텔과 브로드웨이 호텔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호텔이 조금 더 고급스런 곳이고 브로드웨이는 가성비가 좋은 호텔이라, 저는 브로드웨이 호텔을 선택했습니다. 다만 브로드웨이 호텔은 조식이 별로라고 해서 조식 미포함으로 예약을 했고, 대신 호텔에 있는 푸드스트릿과 편의점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브로드웨이 호텔 숙박비(6월 22일 기준)



링크광고


미니바는 일반 오성급 호텔에 다양하게 채워진 그런 미니바는 아니고 물과 음료수 2병 라면, 운이 좋으면 맥주 정도까지는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공짜라고 하니 좋은 조건이긴 합니다.


브로드웨이 호텔의 숙박비는 아래 달력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최대 40% 세일이라고 하지만 아무래도 성수기에는 가격이 좀 있는 편입니다.

이제 호텔을 정했으니 비행기표를 찾아 봅니다.


스카이스캐너와 구글 플라이트에서 검색을 해봐도 가격이 영 맘에 들지 않습니다. 그래서 플레이윙즈 앱에서 마카오를 검색해 보니 티웨이 항공 프로모션 정보가 보이네요.


특가표를 찾아보면 모든비용 포함 편도 7만원대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티웨이 항공 인천-마카오 항공요금




여행 일정은 일요일 오후 9시 30분 비행기 탑승, 수요일 새벽 1시 10분 비행기 귀국입니다. 가격이 싼 만큼 비행시간이 안좋은건 감안해야 하는데요. 딸이 이제 커서 저시간대 비행도 문제 없어 보이기에 이 일정으로 발권을 마쳤습니다.


수요일 새벽비행기라 화요일 오후 2시에 레이트 체크아웃 한 후에, 간단한 시내 관광 후 마카오 물쇼(하우스 오브 댄싱워터) 를 8시에 감상하고, 골든릴 한번 타고 공항라운지에서 죽치다고 돌아오려고 합니다.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


골든릴


제가 추천드리는 가장 저렴한 마카오 가족여행 일정은 9월 9일 출발, 12일 귀국 일정인데, 호텔비용 약 25만원 및 항공권 1인당 15만원(무료 위탁수화물 없음) 3인가족이 70만원으로 마카오 2박 4일 마카오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마카오는 9월도 30도가 넘기 때문에 물놀이 하기엔 안성맞춤입니다.


마카오 9월 날씨


카지노에도 돈좀 따면 비용을 더 절약할 수도 있겠죠?(물론 비용이 2배가 될 수도...)


아직 여름 휴가 못세우신 분들은 9월 마카오 여행 한번 고려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마카오 물쇼과 골든릴 저렴하게 예약하는법, 면세점 공략과 마카오여행을 위한 카드혜택 뽑아먹기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