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3.5% 이자 주는 CMA통장 시럽 웰스 혜택 제대로 받는 법 본문

머니/꿀팁&알뜰노하우

3.5% 이자 주는 CMA통장 시럽 웰스 혜택 제대로 받는 법

Aedi_ 2017. 12. 22. 21:43

오늘은 오랜만에 괜찮은 CMA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이 CMA는 연 3.5% 이자를 6개월간 보장해주기 때문에 왠만한 시중은행 이자보다 2배이상의 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런칭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기 때문에 이번기회에 한번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CMA 개설은 지점 방문없이 앱에서 가능합니다. 이 CMA의 이름은 시럽 웰스 인데요. 오늘은 시럽웰스 CMA통장 만드는 법과 혜택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아래는 제가 CMA를 만들고 이자를 받은 인증샷입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6개월간 3.5% 이자를 주는데요. 이렇게 매일 479원의 이자가 들어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yrup Wealth를 만드려면 우선 신분증과 본인명의의 은행계좌가 필요합니다. 신분증은 가입할 때 입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서 필요하며, 본인계좌는 가입시 비밀번호 인증을 위해서 필요합니다.(내 통장으로 1원을 시럽에서 입금해 주며 입금자명 숫자 4자리를 비밀번호로 입력)

가입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하시면 됩니다.(스마트폰에서 눌러야 합니다.)

시럽웰스 만들러 가기


이제 시럽웰스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6개월간 특별이자를 주는데요. 선착순 1만명이라고는 하지만, 제가 엊그제 만들었는데요. 아직 선착순이 끝나지 않은 걸로 봐서는 지금 만들어도 특별이자를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두번째 혜택은 시럽에서 시럽웰스 멤버십을 가입만 해도 파리바게트 5천원 상품권을 주고, CMA까지 만들면 신세계 1만원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Syrup웰스를 만들 때 체크카드도 같이 신청할 수 있는데, 이 체카를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서 추가로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이상 3.5% 특별이자를 주는 CMA 시럽 웰스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