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KB 로블카드 발급중단 해외여행 자주 가는 분은 만드세요 본문

머니/신용카드

KB 로블카드 발급중단 해외여행 자주 가는 분은 만드세요

Aedi_ 2017. 12. 4. 10:49

연말이 되면 카드사들은 수익성이 안 좋은 카드들을 정리하는 작업을 하는데요. 재작년 신한의 레이디베스트, 에이스카드가 발급중단이 됐고, 작년엔 롯데의 벡스와 포인트플러스 포텐카드가 단종되었습니다. 그리고 올해는 KB의 로블과 미르카드가 발급중단 공지가 올라왔네요. ㅠ.ㅜ 그나마 다행인것은? 로블카드의 경우 해외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아니면 큰 메릿이 없다는 것입니다.

로블카드는 연회비 30만원의 VVIP카드인데요. 제대로 뽑아 먹으면 최대 약 120만원까지 혜택을 볼 수 있었기 때문에 여행을 자주 가시는 분들에게는 완소 카드였습니다. 그런 카드가 2018.1.1일 부터 단종이 된다는 슬픈소식이 홈페이지에 올라왔습니다.

로블카드


로블카드를 제대로 뽑아 먹는 방법은 지난번 포스팅에서 분석해 드렸는데요. 1인이 2장도 발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미친듯이(?) 놀러다니시는 분들은 가족별로 여러장 발급받아서 사용해도 좋은 카드였습니다.


관련글 : 로블카드 제대로 뽑아 먹는 방법


아직 시간이 남았으니 ROVL카드를 발급받으시려는 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발급은 2017년 12월 22일 오후 6시까지니 이번주에 내년도 해외여행 계획을 한번 세워보시고 견적 나오겠다 하시면 발급 받으시면 되겠네요.

모바일공지


다행히 기존에 발급 받으신 분들은 자동갱신은 가능하다고 하니, 매년 걱정말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 카드를 1년 이상 유지하려면 정말 여행을 자주가야 하니 유지비가 상당할 것 같습니다. 


로블카드가 별로 필요가 없는데 단종이라 아쉬워서 고민이신 분들은 대안으로 베브5, 베브3도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면 됩니다.

베브3

레전드 카드

국내 최강 마일리지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