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통통한 볼살 빼는법과 광대뼈 작게만드는 법 10가지 본문

Life/생활정보

통통한 볼살 빼는법과 광대뼈 작게만드는 법 10가지

Aedi_ 2017. 9. 8. 11:21

광대뼈 작게 만드는법

전세계에서 얼굴의 크기에 우리나라 사람들만큼 민감한 나라도 없을것 같은데요. 사실 서양인들은 얼굴크기가 대부분 작기 때문에(축복 ㅠ.ㅜ) 관심이 없는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작은 얼굴형은 왠만한 헤어스타일도 잘어울리도 상대적으로 이목구비도 더 크고 또렷하게 보이기 때문에 우리나라 사람들은 선호하는 얼굴형인데요. 하지만 타고난 광대뼈를 과연 줄일 수 있을까? 하고 대게는 바로 포기하거나 수술을 알아 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렇지만 아직 성장기에 있는 청소년들은 올바른 습관과 관리를 통해서 광대뼈가 커지는 것을 막을 수 있고, 성인의 경우도 볼살을 빼준다면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통통한 볼살 빼는법과 광대뼈 작게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볼살 빼는법

 1.  풍선불기

풍선 불기는 도톰한 볼살을 빼는데 아주 효과적인 방법인데요. 풍선에 공기를 불어 넣을 때 볼의 근육이 팽창하기 때문에 평소에 잘 쓰이지 않는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실제로 풍선을 불면 양볼이 뻐근하게 아파오는 것을 누낄 수 있죠. 풍선불기는 한번에 10회 정도 반복해주는게 좋은데요. 풍선을 너무 작게 불면안되고 풍선이 터지지 않을 정도의 크기까지 불어주는게 효과를 높이는 방법입니다. 일주일 정도만 해보면 확실이 얼굴 라인이 변화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풍선불기


 2.  혀운동(혀 돌리기)

혀 돌리기란 표현 때문에 2명이 해야하는 운동(?)을 떠올리실 수 있는데요. 볼살을 빼기위해서는 혼자해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 혀 돌리기 운동은 간단하지만 효과가 좋은 운동인데요. 입을 다물고 혀를 입안에서 최대한 크게 돌려줍니다. 윗니와 아랫니(입술과 이 사이공간) 그리고 양볼을 최대한 혀로 밀어주면되는데요. 시계방향과 반시계 방향으로 15회씩 해줍니다.


 3.  핫타올 찜질

뜨거운 타올로 볼을 찜질해주면 땀이 배출되기 때문에 볼살을 빼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수건을 물게 적셔 전자렌지에 돌리거나 뜨거운물에 담근후 광대에 대주고, 수건이 식으면 다시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잠자리에 들기 1시간전에 5회를 반복해주는게 적당합니다

타올찜질


 4.  오일마사지

오일마사지는 얼굴과 목의 붓기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방법인데요. 인삼이나 밀배아 오일을 사용한다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오일마사지

마사지는 하는 순서

  • 얼굴과 목에 오일을 바른다.

  • 손바닥을 사용하여 턱에서 부터 볼까지 원을 드리며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준다.(5회)

  • 손가락 끝을 사용해서 입술 양끝에서부터 귀까지 부드럽게 두드려준다(10회)

  • 엄지를 제외한 나머지 손가락을 쫙 펴서 턱선을 따라 위쪽으로 부드럽게 올려준다(5회)


 5 따뜻한 물로 가글

따뜻한 물로 가글을 하는 것 또한 간단하면서 효과가 좋은 방법인데요. 회사나 집에 정수기가 있다고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물을 입에 머금고 입안에서 좌우로 크고 천천히 1분정도 가글을 해줍니다. 하루에 2-3회 정도 반복해주면 좋습니다.

가글


 6 볼 바람넣기

이 운동은 볼 위쪽와 중간 부분의 지방을 제거하는데 좋은 운동인데요. 먼저 입안에 공기를 빵빵하게 채운후 공기를 최대한 위쪽으로 올려줍니다. 10초간 그 상태를 유지한 후 오른쪽볼, 왼쪽볼 쪽으로도 각각 10초씩 공기를 밀어보냅니다. 이 동작은 10회 반복해 줍니다.

볼 바람넣기


 7 지압하기

엄지로 광대뼈부터 턱까지 최대한 힘을 줘서 꾹꾹 눌러주는 지압을 꾸준히 해주면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특히 성장기에 있는 학생분들에게 광대뼈 작아지는 법에 더욱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지압


 8 좋지 않은 습관 고치기

입을 크게 벌리는 습관이 생기면 얼굴을 받쳐주는 하악관절이 빠지게 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되면 얼굴뼈가 흐트러 질 수 있으니 좋지 않는 습관입니다. 또한 턱을 괴는는 습관도 얼굴 비대칭을 가져오는 아주 안좋은 습관인데요. 턱을 괸 상태로 스마트폰을 보거나 책을 읽는 행동은 삼가하는게 좋습니다.

하지말아야하는 행동


 9 안좋은 음식

오징어나 쥐포, 육포같은 질기고 딱닥한 음식은 턱 근육을 발달시켜 광대를 더욱 도드라지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피하는게 좋은데요. 맵코 짠 자극적인 음식, 너무 달거나, 기름진 음식 또한 목과 얼굴에 붓기를 유발하고 볼살이 오르게 하기 때문에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잠자기 2시간 전에 먹는 음식은 광대 뿐만아니라 체중 증가의 주 원인이지 야식 또한 자제가 필요합니다.

육포


 10 미소짓기

웃음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뿐만 아니라 타인의 기분까지 좋게하는 삶의 활력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볼살을 빼는데도 그 효과가 탁월하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경우 외국인들보다 웃음이 적은 편인데요. 의식적으로라도 활짝 웃는 습관을 들이면 작은 얼굴 만들기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굳이 웃을 일이 없다면 일부러 큰 미소를 지어 10초정도 활짝 웃는것도 도움이 되는데요. 10회를 반복해주면 됩니다.

미소짓기


이상 통통한 볼살 제거 및 광대뼈 작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쌍꺼풀 만드는법

살 안빠지는 이유

지방태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