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수술없이 쉽게 쌍꺼풀 만드는 방법 4가지 본문

Life/생활정보

수술없이 쉽게 쌍꺼풀 만드는 방법 4가지

Aedi_ 2017. 8. 28. 16:46

통계로보면 동양인의 약 50%는 쌍꺼풀이 없는 외커풀이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부분 쌍꺼풀을 선호하지만, 반대로 외국인들은 외꺼풀인 동양사람들에게 이국적이고 신비한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우리나라에서는 쌍커풀을 선호하는 현상이 두드러지는데요. 요즘은 가격도 많이 저렴했기 때문에 경제적인 부담은 낮아졌지만 여전히 수술에 대한 공포심이 있으신 분들은 마음을 먹기가 어려운게 사실입낟. 그래서 오늘은 수술없이 손쉽게 쌍꺼풀을 만들 수 있는 방법 4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쌍꺼풀 테이프 붙이기

쌍꺼풀 테이프는 고전적인 방법인데요. 화장품가게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화장품샵에 없다면 인터넷으로도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물론 이 방법으로 쌍꺼풀이 생기는 분도 있고 몇달을 해도 안생기는 분들이 있는데요. 쌍꺼풀이 얇을 수록 생길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테이프 방식은 쌍꺼풀이 흐릿해 지는 분들도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제품을 구입하실 때는 반드시 무독성 제품을 확인하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테이프를 붙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이프


 2.  전용풀(쌍꺼풀액) 사용하기

전용풀을 사용하는 것도 또 다른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테이프 보다 시중에서 구하긴 어려운 단점이 있지만 역시나 온라인에선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쌍꺼풀액으로 찾으보면 쉽게 검색이 가능한데요. 마찬가지로 무독성 상품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쌍꺼풀액은 속눈썹 접착제랑 같은 성분이라고 하니 속눈썹 접착제를 사용하셔도 되는데요. 한국소비자원에서 발표한 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선택하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속눈썹 접착제▲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속눈썹접착제 조사 결과


하지만 유해물질이 검출 되지 않는 쌍꺼풀액이라도 본인 피부에 알러지가 있을 수 있으므로 먼저 피부에 테스트 해본 후 사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쌍꺼풀액


 3.  붙이는 속눈썹으로 효과주기

눈에 속눈썹을 붙이는 위치만 잘 선택해도 쌍꺼풀이 있는 것 처럼 보이게 할 수 있는데요. 비록 중국어지만, 붙이는 위치만 확인하면 되기 때문에 아래 영상을 참고하셔서 눈썹 붙이는 위치를 확인하면 됩니다. 실제 붙이는 영상은 1분 27초 부터 보시면 됩니다.


 4.  메이크업으로 효과주기

화장법만으로도 쉽게 효과를 줄 수도 있는데요. 쌍꺼풀 처럼 보이는 착시 메이크업 방법에 대해서알려드리 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크업

  1. 검은색 아이라이너를 사용해서 두껍게 눈꺼풀에 아이라인을 그려줍니다. 이 때 끝 부분은 얇게해서 살짝 위로 올려줍니다.
  2. 이제 아이라이너로 눈 아래쪽을 그려주는 데요. 위쪽 보다는 얇게 그려주는데 인쪽은 눈매가 잘 드려나도록 세밀하게 그려줍니다. 그리고 아래쪽 라인은 끝부분을 두껍게 그려줍니다
  3. 마지막으로 갈색연필로 쌍꺼풀처럼 보이게할 라인을 잡아주면 되는데요, 욕심을 부려서 너무 진하거나 두껍게 그리면 역효과가 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합니다.
  4. 메이크업이 끝난 모습

이상 수술없이 쌍꺼풀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운동해도 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

홈트레이닝 지방 태우기

맥주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