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통신사 멤버십 혜택들이 많이 줄어들고 있는 추세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일반멤버십 혜택은 마땅히 사용할 곳조차 찾기 어려울 지경입니다. 하지만 VIP멤버십은 무료 영화 관람 등 아직가지는 꽤 쓸만한 혜택이 있어서 사용할만 한데요. VIP등급이 되려면 비싼 요금제를 써야하기 떄문에 이 또한 쉽게 받을 수 있는 혜택인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은 적은 비용으로 VIP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하루만에 일반→VIP등급되기
T시그니처 요금제는 월 8.8만원의 최고급 요금제인데요. 이 요금제에 가입하면 다음달 1일 부터 멤버십 등급이 VIP로 올라가게 됩니다. 하지만 여전히 8.8만원의 요금은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는데요. 이를 매월 마지막날 홈페이지를 통해서 요금제를 변경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이렇게 VIP등급이 됐다면 VIP혜택을 모두 누리고 다시 요금제를 예전에 쓰던 요금제로 변경(1개월 이내 재변경은 안됨)하면 요금은 일할 계산 되기 때문에 비용효율적인 혜택사용이 가능합니다.
2. VIP등급이 되면 바로 해야하는 일
그렇다면 과연 다음달 1일 VIP 등급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먼저 VIP등급 혜택인 영화 무료 관람을 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T멤버십 카라이프를 가입해서 연 4회 자동세차 무료 혜택과 엔진오일 1회 교환 무료 혜택을 확보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마트에서 상품권을 7~10% 혜택을 받아서 구입합니다. 이것만 해도 영화 8,000원 + 카라이프 28,000원 + 이마트 상품권 7만원의 혜택을 뽑을 수 있습니다.
3. 자주 가는 가맹점으로 내맘대로 플러스 설정하기
VIP의 경우 아웃백에서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고, 세븐일레븐, 롯데리아, 버거킹, 공차, 롯데월드, 신라면세점, 워커힐에서도 50~60%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정하는 내맘대로 플러스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데요. 가성비가 좋은 곳은 아웃백과 롯데리아, 버거킹, 그리고 롯데 월드 입니다.
4. 2배로 혜택 더 받기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제휴카드를 만들면 VIP혜택을 2배로 끌어 올릴수가 있는데요. T멤버십 가맹점에서 멤버십할인을 받고 더블체크카드로 결제하면(1원 이상) 사용한 멤버십 포인트와 동일한 금액을 다음달 캐쉬백 해줍니다. 완전 이득이죠? 아웃백이나 롯데월드 같이 할인 금액이 높은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다음달 2~5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5. 추가이벤트
그리고 이번달 말까지 이카드로 만원이상 결제할 경우 추가 5,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이 혜택도 놓치기엔 아쉽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일괄적으로 적용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상 SKT 요금제와 내맘대로 플러스, 그리고 더블체크를 사용해서 제대로 티멤버십(T멤버십)을 뽑아 먹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잘만 분석해 보면 일부 가맹점에서는 오히려 돈을 받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경우도 생길 수 가 있으니 적절하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