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빕스 샐러드바 제대로 뽕뽑는 법과 할인방법 총정리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빕스 샐러드바 제대로 뽕뽑는 법과 할인방법 총정리

Aedi_ 2017. 8. 7. 11:08

빕스 샐러드바 할인

요즘같이 무더운 날씨로 입맛이 없을 때는 시원한 에어컨이 빵빵한 식당에가서 외식을 하는 것도 방법인데요. 더위로 입맛이 없을 때는 다양한메뉴가 있는 뷔페에 가면 더욱 좋겠죠. 하지만 뷔페 식당의 경우 일반음식점의 2-3배의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부담이 될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뷔페 식당을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뷔페 식당이 있지만 대기업 CJ에서 운영하는 빕스는 멤버십과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는데요. 이를 잘만 사용하면 가성비를 극강으로 높힐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빕스에서 제대로 뽕뽑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빕스 샐러드바 제대로 뽕 뽑는 5가지 노하우

성인 1인의 샐러드바 이용요금은 29,700원인데요. 왠만한 식당에서 2-3명이 한끼를 먹을 비용이 이기 때문에 본전을 찾으려면 기본적으로 음식을 많이 먹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평소 음식을 많이 먹는 편이 아니거나,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은 아예 가길 않는게 좋은데요. 일단 빕스에 갔다면 아래 설명드린 내용을 참고하셔서 식사를 하시면 됩니다.

샐러드바

 1.  많이 먹기 위해 미리 굶지 않기

뷔페에서 끝장을 보겠다는 결연한 의지로 아침이나 점심부터 굶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안타깝게도 이렇게 무작정 아무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은 위장의 크기를 위축시키기 때문에 정반대의 효과를 본다고 합니다. 따라서 끼니를 거르지 마시고 적당량을 식사를 반드시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대식을 위한 편한 옷차림과 미리 화장실에 다녀오는 센스 정도는 성공적인 뷔페 정복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굶기


 2.  음식을 먹는 순서

샐러드바에서 가장 먼저 먹어야 하는 음식은 바로 스프인데요. 먼저 위를 보호해주기 위해서 부담없는 스프부터 먹는데 좋습니다. 이후 입맛을 살려주는 샐러드를 먹는게 좋은데요. 무슨소리냐! 비싼 음식을 많이 먹어야 하는대 스프나 샐러드를 먼저 먹는건 공간(?) 낭비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이 순서로 음식을 먹어야 위의 부담도 덜하고 탈이 날 확률도 낮다고 합니다. 이후엔 자유롭게 음식을 먹어도 되지만 단짠단짠 식으로 단음식 짠음식을 번갈아 가면서 먹으면 우리혀가 다양한 맛을 느끼게 되어 평소보다 많은 양의 음식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후 식사가 끝나면 커피와 디저트로 마무리를 해줍니다.

음식 먹는 순서


 3.  먹어야 하는 음식(원가가 높은 음식)

Vips 샐러드바엔 피자, 초밥, 스파게티, 국수, 과일, 디저트 등 다양한 음식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이중에서 원가가 높은 음식을 먹는게 가성비를 높히는 방법입니다. 원가가 높은 음식에는 연어가 있는데요. 빕스 샐러드바에서 연어는 쥐도 새도 모르게 사라졌다 최근 연어초밥으로 다시 컴백을 했습니다. 연어와 더불어 단가가 높은 음식은 주로 초밥에 몰려 있는데요. 해산물과 소고기를 사용한 초밥이 원다가 높습니다. 하지만 가성비를 높히겠다고 초밥에서 밥을 골라내고 재료만 먹는 진상고객이 되지는 마세요.

연어


 4.  피해야하는 음식

피해야하는 음식으로는 밀가루 음식과 국수류인데요. 특히 피자나 쌀국수를 보면 밀가루나 면을 제외하면 들어간 재료 자체가 별로 없습니다. 그만큼 단가가 낮은 음식들인데요. 쌀국수의 경우 국물의 유혹을 뿌리치기 어렵기 때문에 이런 음식을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굳이 피자나 쌀국수를 드시고 싶으면 샐러드바가 아닌 쌀국수 전문점이나, 피자전문점을 이용하는데 훨씬 저렴한 방법입니다.

쌀국수


 5.  접시에 음식을 담는 기술

왠지 접시에 음식을 가득 담아야 많이 먹을 수 있을것만 같은 착각이 들지만, 사실 음식을 한접시에 많이 담는 것은 많이먹는것에는 전혀 도움이 안된다고 합니다. 오히려 접시에 담긴 음식들의 소스와 국물이 서로 섞여 버리기 때문에 음식의 본연의 맛이 읽어버리게 된다고 하는데요. 따라서 접시에는 적당량의 음식만을 담아 여러번 먹는게 유리합니다.

접시



지금까지 샐러드바의 가성비를 높혀주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지금부터는 할인을 받는 방법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빕스 할인 받는 방법 5가지


 1.  출생의 비밀을 활용한 생일쿠폰 받기

빕스 는 생일인 회원들에게 생일쿠폰(만원 할인)을 제공하는데요. 회원가입시 등록한 생일 기준으로 15일 전에 발급 되어 발급일 포함 60일간 사용이 가능한 쿠폰 입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한가지 꼼수가 존재하는데요. 내 생일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빕스와 나만 알고 있는 또 다른 생일(출생의 비밀?)을 만든다면 내가 원하는 날짜에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생일쿠폰


 2.  통신사 멤버십 일반 등급으로 10%이상 할인 받기

이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신사 멤버십은 SKT와 KT인데요. 둘다 일반 회원은 5%의 할인 밖에 받을 수 없습니다. LGU+ 가입자는 이 마저의 혜택을 받을 수도 없는데요. OK캐쉬백을 이용하면 통신사 상관 없이 모두 30% 할인(20% 포인트차감 +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OK캐쉬백 포인트는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충전해서 가시면 됩니다. SKT 사용자의 경우 요금제를 시그니처요금제로 바꾸면 다음달부터 VIP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VIPS에 가기 전달에 미리 요금제를 바꿨다가 다시 다음달 예전 요금제로 변경하면 VIP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 멤버십 할인을 받은 후에는 CJONE 멤버십 중복 적립 혜택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멤버십


 3.  신용카드 할인 혜택 중복으로 받기

보통 신용카드 혜택은 쿠폰이나 멤버십 혜택 등과 중복 사용이 안된다고 알고계실텐데요. 이는 '현장할인' 혜택이 있는 신용카드에 해당 하는 것입니다. '청구할인' 혜택이 있는 신용카드는 쿠폰이나 멤버십 할인을 받더라도 중복해서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청구할인' 혜택이 있는 신용카드가 있다면 꼭 챙겨가세요. 한가지 주의해야할 점은 빕스 직원은 청구할인 혜택이 있는 카드는 모르기 때문에, 각자 신용카드 고객센터나 홈페이지에서 청구할인 혜택 및 전월실적 충족 여부를 미리 확인해야 합니다.

신용카드


 4.  각종 할인 쿠폰 챙기기

오픈마켓에서는 빕스이용권을 할인해서 파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때를 기다렸다 구입을 하거나, 모바일쿠폰 결제시 카드사 포인트를 이용해서 구입을 하면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시럽이나 클립 같은 모바일지갑에서 종종 무료쿠폰이나 할인권을 다운받을 수 있으니 한번씩 확인하면 도움이 되는데요. 사기의 위험이 있지만 뽐뿌나 중고나라 같은 커뮤니티에서 빕스 모바일상품권은 개인간 직거래로 구입하면 조금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쿠폰


 5.  할인 받는게 복잡하고 찮은 사람을 위한 방법

지금까지 설명 드린 내용이 도움이 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렇게 귀찮게 준비해서 얼마나 아낄 수 있을까? 그냥 난 속편하게 살란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런 분들의 위해서 아주 간단하게 할인을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동네 상품권 가게나 구두방에서 파는 상품권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CJ외식상품권의 경우 보통 10% 할인받아 구입이 가능합니다. 10만원 권을 구입하는 경우 6만원 이상 사용하면 현금으로 거스름돈을 받을 수 도 있기 때문에 6만원에 맞춰서 사용할 경우 약 17% 할인을 받는 셈입니다.

외식상품권


이상 빕스 샐러드바에서 제대로 뽕을 뽑을 수 있는 방법과 할인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스타벅스 할인

아웃백 할인

폴바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