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폴바셋 할인 비법과 놀라운 사실 3가지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폴바셋 할인 비법과 놀라운 사실 3가지

Aedi_ 2016. 7. 15. 13:49

폴바셋은 주변에 매장이 별로 없어서, 자주 갈 수 있는 커피전문점은 아닙니다. 그래서 그런지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서 많이 공유가 되지는 않고 있는데요. 오늘은 폴 바셋 할인비법과 우리가 몰라던 놀라운 사실 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할인비법#1 - 쿠폰을 활용하자


폴바셋도 역시나 모바일쿠폰이 있는데요. 이 쿠폰은 온라인에서 구매할 때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쇼핑에서 폴바셋 음료를 검색하면, 이렇게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수 있는 쇼핑몰을 선택해서 결제를 하면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청구할인이 도는 카드사는 종종 바뀝니다.) 추가로 네이버페이포인트로 적립이 가능하죠!


네이버쇼핑▲ 네이버쇼핑에서 '폴바셋'을 검색 후 '네이버페이' 탭 선택



▲ 청구할인과 포인트가 적립



하나더 팁을 드리자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충전이 가능한데요. 해피머니나 컬쳐랜드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해머니 컬쳐는 보통 9~10% 할인해서 구입할 수 있으니, 이렇게 충전해서 구매하면 9~10% 할인에 포인트적립까지 되죠.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은 신한 Always On 카드로 해도 좋습니다. ^^


 할인비법#2 - 멤버십(Paul Bassett Society)을 이용하자


폴 바셋의 멤버십은 선불카드형 멤버십입니다. 스타벅스처럼 말이죠. 최소 1만원씩 충전이 가능하고, 음료를 1잔 구매할 때 마다 스탬프인 Crown이 쌓입니다. 12개를 적립할 때마다 1잔이 무료로 제공되고, 골드와 플래티늄 등급은 생일과 신메뉴 출시시에도 혜택이 제공됩니다. 대략적으로 8% 할인을 받는 셈이네요. ^^


Paul Bassett Society▲ 멤버십 등급


추가로 8월 말까지는 시티카드로 멤버십카드 충전시 아이스크림을 주는 이벤트도 하니, 이 방법도 이용해 볼만 하겠습니다.



 할인비법#3 - 저녁에 가면 베이커리가 할인!


오후 7시 이후에 방문 하면, 폴 바셋에서 판매하는 빵이 40% 할인이 됩니다. 매일매일 신선한 빵을 제공하기 위해 제고를 남기기 않기 위해서 그러는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음료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니,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 빵돌이 분들은 오후 7시 이후 방문해보세요.


참고로 영업시간은 오후 10시 까지입니다.^^






이상 Paul Bassett 할인비법을 알려드렸구요, 이제 부터는 폴바셋의 비밀을 알려드릴께요.


 #1.폴바셋에는 아메리카노가 없다?


커피전문점인 폴바셋에 아메리카노가 없다니, 이게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지? 라는 생각이 드시죠? 하지만 실제로 매장에서 메뉴판을 보면 아메리카노를 찾을 수가 없답니다! ㅋㅋ 신기하죠? 


Paul Bassett에 아메리카노가 없는 대신 아메리카노보다 2배 많은 원두를 사용하는 롱고가 있습니다! 그래서 가격도 비싼건가? ^^ 아무튼 폴바셋에 가면 아메리카노를 찾지 마시고, 롱고~ 주세요 라고 하세요!

롱고



 #2.폴바셋은 외국기업이 아니다!


그렇습니다. 폴바셋은 외국기업이 아닌 우리나라 기업입니다. 놀랍죠? 이름만 들으면 왠지 스타벅스처럼 외국회사에서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같은데, 사실은 매일유업에서 운영하는 프렌차이즈라고 합니다. 매일유업에서 2003년 바리스타 챔피언인 Paul Bassett에게 사업 제안 하고 계약이 성사되어 지금의 폴바셋이 되었다고 합니다.

2003년 바리스타 챔피언 Paul Bassett



 #3. 폴바셋엔 알바가 없다?


폴바셋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알바생이 아닙니다. 회사원입니다! ㅋ 커피전문가가 내리는 프리미엄 컨셉에 맞게, 자주 바뀌게 되는 알바생이 아닌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바리스타를 직원으로 채용해서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일반 회사원이라고 보는게 맞습니다. ^^


이상 Paul Bassett 할인 비법과 놀라운 사실 3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