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아이허브 인기제품을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이베이츠 경유 적립 혜택 추가 소식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아이허브 인기제품을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이베이츠 경유 적립 혜택 추가 소식

Aedi_ 2017. 8. 5. 01:26

아이허브 인기제품 정보 및 할인정보

오늘은 유기농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경유적립 사이트인 '이베이츠' 제휴사로 '아이허브'가 추가 됐다는 소식 입니다.(경유적립이 뭐지? 하시는 분은 이 글을 먼저 읽으시고 포스팅을 보세요.) 저도 아이허브는 곰젤리나 귤젤리, 기버터같은 유기농제품과 건강보조식품을 구매할 때 종종 이용하는데요. 3% 추가 적립 혜택까지 추가된다고 하니 앞으로 더 자주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선 할인 혜택 받는 방법 부터 알려드릴건데요. 이베이츠 아이허브 적립은 일반적인 경유적립과는 좀 다른 방식으로 적립 신청을 해야합니다.


먼저 이베이츠 코리아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www.ebates.kr)


검색창에서 '아이허브'를 검색한 후 '쇼핑하기'를 눌러 아이허브로 이동합니다.



사이트에서 사고 싶은 제품을 고르고 주문을 완료합니다. 일반적인 쇼핑에서는 여기까지만 하면 모든 절차가 완료됩니다. 하지만 아이허브의 경우는 주문 확인 메일을 iherb-kr@ebates.kr 로 전달해야 합니다.


만일 이베이츠 아이디로 사용하는 이메일과 아이허브에서 주문내역을 받은 이메일이 다르다면 아이허브 주문내역이 온 이메일 --> 이베이츠 아디이 이메일로 전달 --> iherb-kr@ebates.kr으로 또 전달을 해야 정상적으로 적립이 된다고 합니다.


또 한가지 제약 사항이 있는데요. 이베이츠 코리아 아이디로 등록되어있는 이메일과 주문내역서를 전달하는 이메일이 동일한 경우에 캐시백 적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메일 전달 시, 텍스트를 수정하거나 이미지 첨부, 메시지를 추가로 입력하면 적립이 누락될 수 있으니 주문내역 원본을 그대로 전달해야 합니다.



이상 아이허브 경유적립 혜택 추가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아이허브에서 살만한 제품은 무엇이 있는지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오가닉 팝스(Organic Pops)

YumEarth 제품은 오랜 전통의 유기농 먹거리로 인기가 많은데요. 요즘에는 사탕이 많이 팔린다고 합니다. 다양한 맛의 사탕이 한봉지에 약 50개가 들어 있는데 가격은 환율고려해서 약 6300원 정도 밖에 안하니 츄파츕스보다 몸에도 좋고 가격도 저렵합니다.


 2.  구미베어(Gummy Bears)

어린아이를 키우시는 가정에서는 한번쯤은 먹여 봤을 간식인데요. 우리나라에서 유난히 인기가 많은제품이라 이제는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량구매 한다면 여기서 직구로 구입하는게 좀더 저렴한 방법입니다.


  3.  크리미 땅콩버터(Peanet Butter)

크리미 땅콩버터는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경화유, 옥수수 시럽이 들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물론 GMO 농산물은 사용하지 않았구요. 글루텐 프리로 100% 유기농 제품이라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냉장보관 할 필요 없이 상온에 보관이 가능하며 기름이 위에 뜨면 다시 잘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4.  차일드 라이프 액상 칼슘&마그네슘

액상 칼슘&마그네슘은 천연 원료로 만들어 지기 때문에 제품모다 약간의 색상의 차이는 발생할 수 있는데요. 흰색 혹은 베이지 계열의 색상은 정상이라고 합니다. 이 영양분은 아이들의 골격 성장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데, 연령별로 섭취량이 다르기 때문에 용량에 맞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6개월-1세 유아: 하루 1 티스푼

  • 1-3세 어린이: 하루 2 티스푼

  • 4-8세 어린이: 하루 1 테이블스푼

  • 9-12세 어린이: 하루 2 테이블스푼



 5.  유기농 통곡물 라이스 시리얼

최근 시리얼에 유전자조작콩이 사용됐다는 소식에 마트에서 판매량이 급격하게 떨어졌다는 뉴스가 나왔는데요. 반대로 유기농 시리얼 제품은 인기가 급상승 했습니다. 이 유기농 시리얼은 유전자 조작된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고, 제초제나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농산물을 원료로 사용했다고 합니다.




끝으로 이베이츠의 경유 그냥 가입하는 것보다 친구 추천을 받아서 가입하면 친구와 본인에도 둘다 적립금을 지급하는데요. 혹 적립금이 필요한데 친구추천을 받지 못하시는 분이 계시면 아래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Aedi의 이베이츠 친구추천 받기


스타벅스 할인

어린이 박물관

항공권 구입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