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삼성페이 삼성리워즈 아시아나 & 대한항공 마일리지 교환 방법 본문

Life/항공마일리지

삼성페이 삼성리워즈 아시아나 & 대한항공 마일리지 교환 방법

Aedi_ 2017. 7. 23. 22:35

삼성 리워즈포인트 대한항공 아시아나 마일리지 교환


엊그제인가 삼성페이가 업데이트 되면서 포인트 전환 기능이 새로 생겼는데요. 그 동안 이벤트 응모에만 쓰이던 삼성리워즈 포인트를 보다 알차게 사용할 수 있는 루트가 생겨서 알려드립니다. 새로 생긴 기능은 삼성페이 메인화면에서 '삼성 리워즈-전환'을 선택하면 볼 수 있습니다.

삼성리워즈 전환



먼거 가져오기 기능을 살펴보면 하나멤버스와 위비멤버스를 1:1의 비율로 삼성리워즈도 땡겨올 수가 있습니다. 내보내기 기능을 보면 아시아나 항공은 20:1의 비율로 아모레 퍼시픽은 1:1의 비율 + 20% 보너스포인트 컬쳐캐쉬는 1:1의 비율로 내보내기가 가능합니다.


여기까지만 보신분들은 20:1의 아시아나 마일리지 교환비율을 보고 교환 비율이 너무 안좋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지난번에 소개해 드린 삼성포인트를 활용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 신공표를 참고하시면, 삼성 리워즈 포인트는 대한항공으로 15:1의 비율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도 당연이 20:1 보다 좋은 비율로 전환이 가능한데요. 이 부분은 아직 제가 블로그에 정리를 하지 못했네요. ㅠ.ㅜ 조만간 이 내용도 정리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이번 전환 기능으로 삼성페이를 써야하는 이유도 또 생겨버렸습니다. ^^ 출발점은 하나멤버스앱으로 시작하면 되는데요. 삼성리워즈 -> 하나멤버스 전환은 하나멤버스앱에서만 가능합니다.

삼성리워즈 하나멤버스 전환


이상 삼성리워즈 전환기능을 이용한 아시아나, 대한항공 마일리지 교환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 신공

최강 마일리지 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