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3만원)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3만원)

Aedi_ 2017. 6. 1. 09:54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오늘은 오랜만에 증권사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제목에서 보셨겠지만, 삼성증권 신규 or 휴면회원 계좌개설 및 주식거래 100만원 이상 거래시 3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 입니다. 그럼 응모 방법과 유의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삼성증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보통 다른 증권사는 5만원을 주는데, 삼성은 3만원을 주니 왠지 좀 아쉬운데요. 소심한 복수로 네이버 광고를 눌러줍니다.(삼성증권에서 광고비를 지출) ㅋ

네이버 삼성증권 검색



그럼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게 되는데, 제일 첫화면에 이벤트 내용으 나옵니다. 먼저 계좌를 만들고, 혜택을 신청하면 되는데요. 계좌개설전에 어떤 조건을 만족해야 하는지 먼저 체크해보겠습니다.



마치 약속이나 한것처럼 다른 증권사와 동일한 조건인데요, 해당기간(6월 1~30일)안 계좌를 만들고,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는 조건입니다.

이벤트 조건


준비해야할 것은 스마트폰과 신분증 그리고 은행계좌입니다. 이게 필요한 이유를 홈페이지에 잘 설명이 되있습니다.


한화투자증권 이벤트(5.2만)유진투자증권 이벤트(5만) 과 함께 응모하면 최대 13만원의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4월부터 순차적으로 응모를 하고 있는데요. 이유는 동시에 여러은행계좌(증권계좌포함)를 만들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최소 14일의 간격을 두어야 계좌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한달씩 여유를 두고 응모하시면 됩니다. 와이프랑 저랑 항상 같이 하고 있기 때문에 삼성까지 하면 26만원이네요. ㅋ 엑스박스 1대 그냥 공짜로 산 셈입니다.

그리고 거의 매달 증권사에서 비슷한 프로모션을 하는데요, 자격조건 중에 휴면회원(1달간 계좌잔액이 100만 이하)이 포함되기 때문에, 계속해서 돌려 먹기로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Aedi가 알려드린 삼성증권 이벤트 정보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