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닌텐도 스위치 직구 가장 저렴한 곳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닌텐도 스위치 직구 가장 저렴한 곳

Aedi_ 2017. 5. 8. 09:26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직구


닌텐도 스위치는 지난 3월 출시이후 한달만에 전세계에서 274만대가 판매 되면서 닌텐도 역사상 가장 출시 가장 단기간에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콘솔이 되었습니다.


출시 시기에 할만한 타이틀은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 이 전부 였던 걸 봤을 때 정말 게임 1개 보고 스위치를 구매한 사람이 이렇게 많다는 것에 다시한번 놀라게 되는데요.


최근 마리오카드 8 디럭스(Mario Kart 8 Deluxe) 까지 출시되면서 흥행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닌텐도는 최근 컨퍼런스콜에서 현재 100개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향후 다양한 게임들의 출시를 예고했는데요.


불행하게도 스위치는 국내 정식 발매는 아직까지 결정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따라서 닌텐도 스위치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해외 직구가 필수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닌텐도 해외 직구를 할 수 있는 사이트 정보와 현재 가장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Qoo10


큐텐(Qoo10)은 주로 일본, 중국, 홍콩의 상품을 직구할 수 있는 사이트 인데요. 보통은 큐텐에서 샤프 공기청정와 닌텐도 스위치를 많이 구입합니다.


큐텐 스위치 직구 바로가기


Qoo10▲ 큐텐 닌텐도 스위치 판매




큐텐의 장점은 스마트폰앱에서 구입할 때 최대 $50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현재 닌텐도 스위치의 경우 큐텐에서는 $305에 구입이 가능하며, 관부가세 납부시 닌텐도 스위치 35만원 + 관부가세 4.5만원 총 39.5만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아마존


아마존의 경우 미국, 일본, 독일, 프랑스 등 각 국가별로 종종 할인 판매를 하는데요. 현재는 아쉽게도 할인을 하는 곳은 없습니다.


현재 미국 아마존의 경우 $390, 일본의 경우 ¥37,660, 독일의 경우 £330 에 판매 중으로 우리나라돈으로 약 41만원 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관부가세 + 배송비를 포함하면 약 46만원 정도가 소요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마존 미국▲ 미국 아마존 스위치 판매 가격 : $390



▲ 일본 아마존 스위치 판매 가격 : ¥37,660



▲ 독일 아마존 스위치 판매 가격 : £330





따라서 현재 닌텐스 스위치를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은 큐텐 사이트를 통한 직구 입니다. 


이상 Nintendo Switch 직구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