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한화투자증권 최대 5만원 축하금 지급 & 수수료 무료 이벤트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한화투자증권 최대 5만원 축하금 지급 & 수수료 무료 이벤트

Aedi_ 2017. 4. 6. 23:22

한화투자증권 이벤트 정보


지난 4월 3일부터 한화투자증권에서 최대 5만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5만원이면 꽤 괜찮은 이벤트인데, 홍보를 제대로 못하는 것 같네요. ^^


인기가 별로 없다보니, 우리가 도와 줘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벤트 기획한 사람은 아마 등에 식은 땀좀 날겁니다. 너무 인기가 없으니 말이죠! ^^


그럼 한화증권 5만원 이벤트 정보에 대해서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이 이벤트가 좋은게 지점 방문이 없어도 된다는 점입니다. 배대면으로 증권거래 계좌를 개설하면 1만원, 이후 주식 매매를 하면 2만원, 100만원 이상 입금하면 또 2만원 해서 최대 5만원을 지급해 줍니다.


이벤트 대상은 최초 신규 고객 및 휴면고객(잔고가 100만원 미만인 채로 30일이 지난고객)이기 때문에 아마 대부분 해당되실 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


다만 주의할 점은 100만원 이상 입금의 경우 2017년 6월 30일 기준으로 100만원 이상이 경우 제공 되기 때문에, 6월 30일에 잔액을 꼭 100만원 맞춰주셔야 합니다. 혹시 모르니 구글 캘런더네 네이버 캘린더에 알림 설정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7월초 입금이 된다고 합니다.


주식 거래의 경우 ETF인 KOSEF 등의 주식을 1주 샀다가 바로 팔아버리시면 큰 손해 안보고 매매조건을 충족할 수 있기 때문에 3만원인 기본적으로 먹고 들어가는 겁니다.


그리고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은 5년동안 무료 수수료가 적용 된다고 합니다.


이상 너무 안 알려져서 측은한 생각까지 드는 한화투자증권 이벤트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이벤트 기획자 칭찬 받을 수 있게 가족계좌까지 개설해서 맛있는거 먹으려 가세요~!


유진투자증권 네이버페이 5만 포인트 증정 이벤트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