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여행전문가가 꼽은 하와이 여행을 가야만 하는 7가지 이유! 본문

Life/해외여행

여행전문가가 꼽은 하와이 여행을 가야만 하는 7가지 이유!

Aedi_ 2017. 5. 21. 17:34

하와이를 가야만 하는 7가지 이유


하와이는 세계에서 연간 800만명이 넘는 찾는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몇년 전부터 신혼여행지의 대세로 자리 잡았는데요. 과연 하와이가 가진 매력은 무엇이길래 이렇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일까요? 오늘은 반박불가! 여행전문가들이 꼽은 하와이 여행을 가야하는 7가지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완벽한 날씨


하와이는 일년 내내 관광하기 딱 좋은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건기, 우기를 걱정할 필요 없이 아무때나 놀러갈 수가 있습니다. 또한 열대성 기후이기 때문에 종종 비가오기는 하지만 비가 갠 후에는 무지개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무지개


#2. 환상적인 해변


1200km가 넘는 해안선과 400개가 넘는 해변은 모두에게 열려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해변이 있다보니 각기 특성이 있는 해변이 많은데요. 거북이를 볼 수 있는 해변, 흰모래 해변, 붉은 모래 해변, 심지어 녹색 모레의 해변까지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3. 숨막히는 대자연


우리나라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미드 '로스트(Lost)'의 주요 배경이 바로 하와이 입니다. 보통 그랜드 캐년을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장소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미드 로스트(Lost)에 나오는 고대 자연의 모습이 그대로 보존된 하와이! 정말 볼때 마다 탄성이 나오는 풍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4. 서핑 & 스노클링의 천국


하와이는 서핑이 처음 생겨난 도시 입니다. 그 만큼 역사가 깊고, 서핑을 하기에 최적의 파도가 있는 곳인데요. 누구나 한번쯤 들어 왔음 직한 와이키키 해변은 새벽 6시만 되면 서핑을 배우고 즐기려는 사람들로 분빕니다. 서핑을 직접 하지 않더라도 해변에 앉아서 파도를 타는 서퍼의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대리만족을 느낄 수 가 있을 만큼 매력적인 스포츠가 바로 서핑입니다.


그리고 하와이를 갔으면 필수도 들러야 하는 곳이 바로 '하나우마 베이'인데요. 아이들과 함께 스노클링을 하며 다양한 물고기와 산호를 구경 하다보면 아이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하와이 서퍼▲ 새벽부터 와이키키해변에 모인 서퍼들




#5. 최고의 전망대


하와이의 대자연과 해변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 중에 하나가 바로 전망대(Lookout)을 방문 하는 것입니다. 하와이 곳곳에 위치해 있는 전망대는 정말 이지 한 군데도 놓치고 싶지 않을 만큼 환상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와이 전망대 투어 후기





#6. 쇼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1석 3조의 도시


하와이는 섬 이곳 저곳에 있는 작은샵 부터 대형 복합쇼핑몰까지 각자의 취향에 맞게 쇼핑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인프라를 보윻고 있습니다. 값싼(?) 토속 수공예품부터 럭셔리한 명품까지 원하는 상품은 무엇이라도 구할 수 있습니다.






#7.  다양한 액티비티


하와이는 세계 최대의 관광지 답게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데요. 무한도전에도 소개가 된 스카이 다이빙을 포함해 카이트서핑, 윈드서핑, 스쿠버 다이빙, 페러세일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 액티비티를 즐기기 위해서는 약간(?)의 비용 투자가 필요합니다.




이상 하와이가 가진 다양한 매력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Aedi가 다녀온 하와이 여행기에서 다양한 미국 여행팁과 여행 코스 정보도 추가로 확인 하 실 수 있습니다.


Aedi의 미국여행 준비이야기

Aedi의 하와이 & 라스베가스 여행 팁과 후기



이상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