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도시가스 카드납부 이벤트 정보 모음 및 납부전략 본문

머니/부동산

도시가스 카드납부 이벤트 정보 모음 및 납부전략

Aedi_ 2017. 2. 7. 23:22

도시가스 카드납부 이벤트


안녕하세요. Aedi 입니다. 지난번에 소개해 드린 아파트 관리비 카드납부 전략에 이어 오늘은 도시가스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카드납부 전략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파트관리비 납부 방법에 대한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파트 관리비 납부 계획


도시가스도 최근에는 몇몇 회사에서 제한적으로 일부 카드사에 한해서 카드납부가 가능했는데요. 올해부터는 결제가능한 카드사가 대폭 확대 되었습니다. 저희집은 예스코를 사용하는데요, 기존에는 삼성, 신한 카드 정도만 납부가 가능했었던것 같은데 이제는 메이저 카드사는 모두 납부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 현재 진행중인 카드사별 이벤트를 살펴보겠습니다.


 카드사 이벤트 현황

도시가스 카드납부 이벤트


카드사 이벤트는 현재 국민, 삼성, BC, 우리, IBK, 롯데가 진행 중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카드사인 하나카드는 아쉽게도 이벤트가 없네요.


각 카드사별 도시가스 카드납부▲ 각 카드사별 도시가스 납부 이벤트


각 카드사 별로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한 가스회사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자동이체 이벤트 내용을 잘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 이벤트가 가장 좋은 카드사는 우리카드 입니다. 따라서 아래의 순서로 도시가스 자동납부를 신청하는게 유리합니다.


1순위 - 우리카드 / 2순위 - IBK카드, 3순위 - KB국민, 삼성, BC카드 / 4순위 : 롯데카드



물론 가족이 있는 경우는 2월은 본인, 3월은 가족의 우리카드로 결제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그럼 각 카드사별 이벤트 상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KB국민카드


국민카드는 이벤트 대상 가스회사가 다른 카드사에 비해서 제한적이므로 지금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가스사가 이벤트 대상인지 꼭 확인 하셔야 합니다.


자동납부 신청하러가기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일부 카드사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그리고 이외의 카드사는 가스회사에 직접 전화 신청을 해야 합니다.


자동납부 신청하러 가기




 BC카드, 우리카드, IBK카드


BC카드 이벤트 정보 : 바로가기




우리카드 이벤트 정보 : 바로가기




IBK카드 이벤트 정보 : 바로가기


위 3개의 카드로 납부가 가능한 가스회사는 동일합니다.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이벤트가 조금 특이한데요. 2회차에 가스요금 할인이 되고 10% 할인이 가능한데, 최도 5,000원에서 최대 10,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자동납부 신청하기





이상 도시가스 자동납부 카드 이벤트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