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2월 TGI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정리했습니다.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2월 TGI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정리했습니다.

Aedi_ 2016. 2. 5. 07:30

TGI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어느덧 2016년도 2월이 찾아 왔습니다. 입춘도 지나도 이제 점점 봄이 다가오는데요. 그동안 추워서 외출을 자제했었다면, 2월부터는 가족가 외식도 할겸 외출을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2월달 가족과 함께 외식할 곳으로 추천하는 곳은 TGIF 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연쇄할인마 이기 때문인데요. 2월에는 어떤 행사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매주 수요일은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무려 40%나 할인이 됩니다. 다른 쿠폰행사나 제휴할인과 중복은 되지 않습니다. 최대할인 금액은 5만원 입니다. 


매주 토요일은 OK캐쉬백으로 40% 할인이 됩니다. 하지만 좋은 점은 OK캐쉬백 포인트는 10%만 차감이 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10만원을 먹었으면 4만원을 할인 받지만 OK캐쉬백 포인트는 10,000점만 있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OK Cashbag 포인트가 없다면 충전을 하시면 됩니다.

OK캐시백 충전하는 법


끝으로 매주 일요일은 롯데포인트로 40% 할인이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L.Point 는 10%만 보유하고 계시면 됩니다. 타 쿠폰과 제휴카드 할인은 불가합니다. L.Point는 얼마전 아주 슬픈 소식을 전해주시고 했었습니다.

L.Point 개악소식


안타깝게도, 위에 해당 사항이 없으신 분들은 통신사 할인을 받으시면 됩니다. TGI프라이데이는 SKT 멤버십과 LGU+ 멤버십으로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영화티켓을 가져가면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또는 크리미 어니언 빠네 파스타를 준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위에서 소개해드린 행사와 중복은 안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일부 매장에서는 중복 적용도 해주더라구요. 이건 복불복입니다. ^^


정말 마지막으로 학생증 or 신분증을 가지고 가시면 3만원 이상 주분시 잭다이넬 찹 스테이크를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2월 달인 TGI 프라이데이에서 가족 외식 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