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2016년 올레멤버십 혜택 총정리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2016년 올레멤버십 혜택 총정리

Aedi_ 2016. 1. 11. 17:08

2016년 올레멤버십 혜택 총정리

올레멤버십은 VIP/골드/실버/화이트/일반 이렇게 총 5개의 멤버십으로 나눠지는데요. 실제 멤버십을 사용할때는 VIP 등급과 일반 등급으로만 구분됩니다. 일반 등급에는 골드/실버/화이트/일반이 모두 포함됩니다.








그리고 가맹점별 주요 혜택은 아래에 정리해뒀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Top 10 가맹점입니다. 이 정도만 알아도 중수는 됩니다!






올레멤버쉽은 본인의 등급을 알아야 혜택을 100% 활용할 수 있는데요. 우선 VIP가 되는 방법은 연간 100만원 이상의 kt 핸드폰, 집전화, IPTV, 와이브로 요금을 내거나 VIP요금제를 사용하면 됩니다.


VIP요금제에는 LTE데이터선택 699/999 등 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그리고 6년이상 kt 핸드폰을 사용하고, 골드 등급인 고객은 VIP로 상향 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올레멤버십 혜택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혜택은 크게 다운(할인) / 업(문화공연 초대 등) / 프리(무료혜택) 3가지로 나눠지는데요. 보통 일상생활에서 쓰는 혜택은 모두 Down 혜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럼 Down혜택에 대해서 분야별로 한번 보겠습니다.



  영화



  외식




  베이커리


  카페


  편의점


  테마파크


  쇼핑


  글로벌/생활



그리고 부족한 데이터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밖에도 올레tv, 지니팩 등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올레혜택의 백미는 바로 VIP 혜택인데요. VIP는 연 12회(매월 1회)에 한해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것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숏사이즈 무료, 배스킨라빈스 더블쥬니어 무료 그리고 영화(CGV) 무료 입니다.


VIP라면 이 혜택을 매월 빼먹지 말고 이용하시는데 올레포인트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상 kt 올레멤버쉽 혜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알뜰히 활용하셔서 2016년에 포인트가 남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


다른 포인트 활용법이 궁금하시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