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SSGPAY 신한카드 첫결제 캐시백 + 월말정산 프로모션 뽑아먹기 본문

머니/신용카드 잘 쓰는 법

SSGPAY 신한카드 첫결제 캐시백 + 월말정산 프로모션 뽑아먹기

Aedi_ 2018. 5. 9. 22:05

SSGPAY 신한카드 첫결제 프로모션


작년 7월 SSGPAY카드 출시 소식이후 한동한 뽑아 먹을게 없었던 SSGPAY에서 간만에 쏠쏠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SSGPAY는 앱에서 신한카드를 바로발급하는 서비스를 런칭하면서 야심차게 유니세프급 프로모션을 기획했습니다.

지난 4월 26일부터 진행중인데, 안타깝게도 좋은 혜택대비 홍보가 너무 안되는바람에 옆에서 지켜보는 제가 안타까울 지경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이벤트 노출이 SSGPAY 앱밖에 안되고 있습니다.(일부러 분위기 보면서 노출을 조금씩 늘리는 전략인듯?)


먼저 혜택을 소개해 드리면, 바로발급을 지원하는 상품을 SSGPAY에 등록하고 1만원이상 결제시 5만원을 캐시백 해줍니다.


대상상품은 Deep Dream, Deep Oil, Mr.Life, HI-POINT, LOVE, 아시아나 Air 1.5, B.Big(삑), YOLO i(욜로), 신세계 신한카드(할인형), 신세계 신한카드 SKYPASS/Asiana Club 입니다.

연회비가 가장 저렴한 상품은 신한 Hi-Point(국내형)과  Deep Dream(UPI)로 8000원에 불과 합니다.


주의할 점은 이벤트대상인데,


1. SSGPAY에 신한카드 등록이력이 없고

2. 최근1년간 해당카드로 결제한 이력이 없는 경우


에만 캐시백이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위 조건을 충족하시는 분들은 추가발급해서 1만원 이상 사용하고 6월 15일 캐시백(기간내 1인 1회) 받고 해지하시던지 그냥 사용하시던지 마음대로 하시면 되겠죠.

(추가발급은 굳이 SSGPAY앱을 통해서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상 간만에 등장한 혜자급 SSG페이 이벤트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여기서 끝내면 섭섭하니 한가지 더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찬가지로 5월 31일까지 SSGPAY X 신한카드 월말정산 프로모션이 진행되는데요.


5월 한달간 SSG.COM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S머니를 4%로 무제한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대박이죠?


또한 제외상품도 없습니다!! 오예??


게다가 해당기간 중 신한카드 청구할인 진행시 중복적용!!! 띠용!!!


이정도면 혜자인정?


5월은 신한 포인트플러스까지 한번 달려볼까요? ㅋ(OK캐쉬백 경유적립도 잊지마세요!)



참고로 S머니 적립은 6월 19일 예정이며,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매우중요!! 두 프로모션 모두 '응모'를 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SSG페이앱에서 꼭 응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