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유비소프트의 어쌔신 크리드 4 블랙플래그(Assassin's Creed Black Flag) 무료 다운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유비소프트의 어쌔신 크리드 4 블랙플래그(Assassin's Creed Black Flag) 무료 다운

Aedi_ 2017. 12. 12. 09:55

어쌔신 크리드 4 블랙플래그 무료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중에 하나인 유비소프트의 어쌔신 크리드 4 Black Flag가 무료로 풀렸습니다. 2007년 Ubisoft 몬트리올 소프트에서 처음 제작한 액션 게임인 어쌔씬 크리드는  해석 하면 '암살자의 신념(신조)'인데요. 1편은 전세계적으로 800만장넘게 팔린 대작게임입니다. 이번에 풀린 것은 4탄인 '블랙 플래그'인데요. 훨씬 좋아진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내가 암살자가 되서 적들을 물리치는 잠입 액션게임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때바다 엄청난 긴장감과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오픈월드형 게임으로 정해진 순서대로 플레이하는 것이 아닌 내가 하고 싶은데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블랙플래그 다운로드


블랙 플래그의 배경은 해적의 황금시대였던 카리브해의 해적들의 전성기인데요. 주인공 또한 해적입니다. 그래서 전작들과 달리 해상전과 해적으로서 약탈을 하는 요소가 추가 되었습니다. 이런 게임 요소의 추가로 인해 완성도와 게임성에 대해서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고래

또한 어쌔신크리드 시리즈 중 최초로 PC판이 한국어화가 된 타이틀이기 때문에 게임을 플레이 할 때 전혀 어려움 없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유비소프트 어크 무료 다운로드


어쌔신크리드4 무료 다운로드(~12.18)


게임을 다운로드하려면 Upaly PC를 설치해야 하는데 설치가 안되시는 분들은 '여기'서 직접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세요.


한편 어쌔신 크리드의 최신 시리드는 '어쌔신 크리드:더 오리진'이며 이집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가장 최근게임 답게 최고의 그래픽과 이집트를 게임속에 그대로 재현했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과 인기를 받고 있으며, 내년도에는 게임모드가 아닌 '이집트 투어'모드로 제공되어 게임속에 구현된 이집트의 피라미드와 시가지, 신전을 말그대로 관광을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디 오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