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2017년 한글날 배포된 무료폰트 정보 본문

Life/생활정보

2017년 한글날 배포된 무료폰트 정보

Aedi_ 2017. 10. 11. 10:00

매년 한글날이면 여러 기업에서 무료폰트를 배포하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다양한 무료폰트들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7년 한글날 추가로 공개된 무료 폰트를 총정리 해봤습니다.


1.  메이플스토리 전용서체

이 서체의 지적재산권은 (주)넥슨에 있습니다만, 개인, 학교, 공익목적의 비상업적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인쇄물, 광고물, 온라인에서 상업적인 목적으로는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폰트의 임의 수정 및 편집 또한 금지입니다.

다운받기

메이플스토리 전용서체


2.  고도마음체

'고도마음체

2017년 한글날을 맞이해서 배포된 폰트로 손글씨 기반의 폰트입니다. 이 폰트는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 모든 사용자에게 공개되었기 때문에 인쇄, 출판, 영상, 웹, 모바일 등 다양한 매체에서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특별한 허가절차 없이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폰트의 수정은 금지입니다.

다운받기


3.  나눔스퀘어라운드

네이버에서 2017년 한글날 기념으로 새로 배포한 '나눔스퀘어라운드'는 오픈라이선스로 자유롭게 수정 및 재배포가 가능합니다.

다운받기


4.  빙그레체Ⅱ

빙그레체Ⅱ

2016년 빙그레체를 공개한 빙그레에서 2017년에 '빙그레체Ⅱ'를 공개했습니다. 빙그레 서체는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인쇄물, 광고물, 온라인 등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받기


이상 '17 한글날 기념 배포된 무료폰트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관련글

- 2016년 최신 상업용 무료폰트 총정리

- 출판용 간판용 사용 가능한 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