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 몰래 비상금 숨기는 장소
결혼 이후 친구들과 마음편히 술한잔 못하고, 친구들을 만났을 때도 '오늘 내가 쏜다~!' 소리가 목구멍까지 나왔다가도, 집에 계신 그분 생각하면 어쩔 수 없이 한숨을 쉬며 집으로 힘없이 발길을 돌리는 유부남들 많으실겁니다. 물론 간 크신 분들은 친구들 앞에서 화끈하게 한턱 쏠 수는 있지만, 정신차려보면 와이프 앞에서 무릎을 꿇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실 텐데요.
오늘은 그래서 와이프 몰래 나만의 비상금을 안전하게 숨길 수 있는 장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와이프 졸업앨범
요즘 쌍커플 수술은 수술도 아닌지라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요. 혹시..집에 계신 그분도? 촉이 좋으신 분들은 와이프 졸업앨범이 안전한 장소인지 아닌지 직감적으로 아실텐데요. 대충 감이 오시면 와이프 졸업앨범은 와이프가 절대 쳐다도 안볼테니 안심하고 앨범에 비상금을 숨기시기 바랍니다.
#2. 멍텅구리 통장(보안계좌)
당초에 보이스피싱 같은 금융사기를 예방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보안계좌(일명 멍텅구리 통장)은 인터넷뱅킹으로는 조회가 되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따라서 오직 본인만 은행에서 입금 및 출금을 할 수 있는 계좌인데요. 체크카드는 발급이 가능하니 카드만 들키지 않도록 주의하시면 됩니다.
#3. 고전전인 방법 책속에 숨기기 + 아이디어
책속에 숨기는 건 너무나 고전적인 방법이라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책속에 숨기더라도 발각이 될 확률을 확 줄여 줄 수 있는 비법이 있습니다. 바로 시리즈로 된 책의 2편에 숨기는 건데요. 그리고 과감하게 1편은 버립니다. 이 세상에 책을 2편 부터 읽을 사람은 없기 때문이죠. ^^ 그리고 혹 발각될 가능성에 대비해, 사랑의 쪽지도 남겨 둡니다. '여보 요즘 힘들어 보이더라, 필요한 곳에 써! 사랑해' 라고 말이죠.
#4. 화장실 변기 물탱크
살면서 변기 물태그를 열어볼 일은 별로 없으실 텐데요. 지퍼락팩이나 작은 음료수 통에 잘 밀봉해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물론 청크린을 사용하시는 가정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방법입니다.
#5. 공구함
보통 여자들은 본인이 관심 없는 것은 절대 만지지 않는데요. 공구함 같은 경우는 절대 만지거나 열어볼 일이 없습니다. 따라서 공구함도 안전한 장도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혹시 모르니 2층 공구함이라면 1층 천정아니, 공구함 바닥에 잘 붙여놓으시기 바랍니다.
#6. 오래된 비디오테이프 또는 DVD
항상 눈에 잘 띄는 곳이지만, 절대 만지지 않는 물건 중에 하나가 오래된 비디오테이프나 DVD 입니다. 비디오테이프 케이스나 DVD 케이스 안에 넣어두시면, 항상 내가 지켜 볼 수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와이프가 만질것 같으면 재빠르게 관심을 다른 곳으로 돌 릴 수도 있습니다.
#7. 화분, 어항
화분이나 어항도 비상금을 숨기기 좋은 장소 입니다. 설마 화분을 파보거나, 어항 속 자갈을 찾아볼 사람은 없으니까요. 하지만 와이프가 화분이나 어항에 관심이 많다면 이 방법은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8. 스마트폰케이스
항상 내가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도 안전한 장소 인데요. 케이스 속에 지폐한장 정도는 넣어도 티가 안납니다. 따라서 5만원 지폐 한장을 숨기기에는 최적의 장소 입니다.
#9. 가장 안전한 장소는 바로 직장
직장 캐비넷이나 서랍은 비상금을 숨기기에 가장 안전한 장소 입니다. 와이프가 회사에 올일은 절대 없으니까요!
지금까지 와이프 몰래 비상금을 숨길 수 있는 장소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꼭 성공하셔서 본인의 취미생활 이나 친구들과 즐거운 술한잔 하시길 바라면서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