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QV Table 체크카드 카드형 무료 OTP 기능 제공 본문

Life/생활정보

QV Table 체크카드 카드형 무료 OTP 기능 제공

Aedi_ 2017. 5. 17. 09:14

QV Table 체크카드


올해 초 모바일 증권나무(NH투자증권)에서 출시한 나무 OTP형 체크카드의 대힛트에 힘입어, NH투자증권 본체에서도 QV Table이라는 체크카드를 출시했습니다.


나무 때와 마찬가지로 7월 7일까지는 발급수수료가 무료이기 때문에, 카드형 OTP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NH 투자증권 QB Table 체크카드▲ QV Table 체크카드(NH투자증권)



카드형OTP의 경우 E-Ink 디스플레이 및 배터리 때문에 카드 재질이 일반 신용카드와는 다른데요. 


그래서 나무 체카의 경우 지갑에 오래 넣어둘 경우 카드에 착색이 되거나 때가 타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QV 테이블체카는 좀 개선이 됐을까 모르겠네요.


뭐 재질이 좀 안 좋아도, OTP를 지갑에 넣을 수 있다는 매리트가 있으니, 그리고 공짜로 받을 수 있으니 참고 써볼만 하죠. ^^


이제 체카 혜택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급하게 출시 했는데 NH투자증권 홈피에는 혜택 조차 찾아 볼 수가 없더라구요.


제가 문의해보니


전월실적

30~50만

50~70만

70~100만

100만 이상

할인한도

1만원

2만원

3만원

5만원


점심시간(11:30~13:30) 일반음식점 및 커피전문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20%를 캐시백 혜주는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횟수제한은 없으며, 1회 당 최대 3,000원 까지 캐시백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 보니 런칭 기념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발급 후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대상으로 총 102명을 추첨해서 여행상품권 100만원 / 신라호텔 숙박권 / CGV 2인 예매권을 준다고 합니다.


QV Table 체카 런칭이벤트



무료 발급은 선착순 3만명이라고 하니 급할것 없이 천천히 신청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끝으로 QV 테이블 체카 신청은 QV Branch 앱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 QV Branch 앱 설치 : 안드로이드, 아이폰


이상 Aedi가 알려드린 카드형 OTP 무료 발급 방법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