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피젯 핸드스피너 마음의 안정을 가져다 주는 키덜트 장난감 13가지 본문

Life/생활정보

피젯 핸드스피너 마음의 안정을 가져다 주는 키덜트 장난감 13가지

Aedi_ 2017. 5. 23. 23:56

Fidget Spinner


마음의 안정을 가져다 주는 피젯스피너(Fidget Spinner)와 큐


요즘 외국에서 대세 장난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바로 피젯스피너 입니다. 부담없는 가격과 미칠듯한 중독성 때문에 특히 성인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피젯스피너를 처음 본 사람들의 반응은" 대부분 뭐야? 겨우 이런게 왜 이렇게 인기가 많지?"라고 생각하겠지만, 어느 순간 피젯스피너를 습관처럼 돌리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 하게됩니다.


피젯스피너의 뜻은 Fidget(가만히 못있는 사람) Spinner(돌리는 기구)의 합성어도 한시도 가만히 못있는 사람들이 돌리는 장난감 정도로 해석하면 되는데요.


소문에는 성인 ADHD와 금연, 그리고 스마트폰 중독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지면서 그 인기가 더욱 올라가고 있는데요. 물론 우리나라에서도 점점 입소문을 타면서 그 인기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요즘 대세 피젯 핸드스피너의 다양한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기본 스타일

첫번째는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입니다. 회전이 잘되도록 부메랑 모양의 디자인입니다. 엄지와 검지 또는 엄지와 중지로가운데 부분을 잡고 돌려주면 됩니다.





바로 이렇게요. 왠지 움짤을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안정되시나요? 그럼 체질이신 겁니다. ㅋㅋ


스피너




#2. LED 타입

그냥 스피너는 조금 심심하신 분들은 LED가 들어간 제품은 어떠신가요? 밤에 거실에 누워서 돌리다 보면 마음이 안정되면서 금방 잠에 들것 같습니다. 불면증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3. 체인타입

자전거 타시는 분들이 왠지 좋아할 것만 같은 피젯입니다. 저도 일반적인 스타일 보다는 이런 체인 스타일이 마음에 듭니다 아래 사진처럼 검지에 끼우고 돌리면 왠지 마음이 안정될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그런데 이 피젯을 보니 천주교에서 사용하는 묵주 생각도 나네요.





#4. 열쇠고리 타입

체인 타입이 뭔가 아쉽다면 열쇠 고리 타입은 어떠세요? 보통 열쇠고리는 검지에 걸어서 빙빙 돌리는데요. 이 건 다섯 손가락이 모두 바쁘게 움직여야 합니다. 왠지 더 안정적인 느낌을 줄 것 같습니다. ㅋ


chain



#5. 공대생 스타일

왠지 공대를 연상시키는 디자인 입니다. 톱니바퀴 디자인이라서 그럴까요? 분명한건 여성 분들은 이런 디자인 별로 안좋아 할 거란 사실입니다.





#6. 공대생 스타일 2

왠지 이것도 공대생 스타일 같습니다 달이 지구를 공전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그런 디자인!! 왠지 보고만 있어서 마음의 평화를 가져다 주는 느낌입닏.





#7. 뾱뾱이 스타일

택배가 오면 택배 보다 뽁뽁이에 관심이 많은 분들... 딱 이 겁니다. 외국인들도 우리나라 사라들이랑 똑같나 봅니다. ㅋㅋ





#8. 종합선물세트

이건 주사위 모양인데 아주 종합선물 세트 입니다. 스이치부터, 구슬 돌리기, 톱니바퀴등 정말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 줍니다.



#9. 종합선물세트 2

이번 주사위모양으로도 부족하신 분들에게 드리는 선물입니다. 정 12면체로 이루어 졌기 때문에 주사위 모양모다 2배의 기쁨(?)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 게임중독자용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 직장에서 게임 하고 싶을때 약간이나마 허한 마음을 달래실 수 있습니다.




#11. 큐브 스타일

이런 스타일도 아주 좋습니다. 자석으로 이뤄진 큐브 스타일인데요. 자유자재로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두손이 모두 심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2. 나무 스틱 디자인

이건 스킬이 좀 필요한데요. 연습하다가 오히려 성질을 버질 수 있다는 건 함정..




#13. 어머님용

부모님 효도 선물도 딱 좋은 완두콩 스타일입니다. 엄마랑 둘이 사이좋게 TV보면서 조물락 거리면 참 재미질것 같죠?




이렇게 다양한 스타일의 피젯 토이(Fidget Toy)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사람들마도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시중에 나왔습니다. 각자 본인에 맞는 스타일을 골라서 심신의 안정을 한번 얻어 보시면 어떨까요?


여성분들도 더이상 머리털 뽑지 마시고 피젯 토이로 소중한 머리숱 관리 하세요~! ^^




이상 Aedi가 알려드린 헤어 관리(?)정보 였습니다. 여성 분들 뜨끔 하셨다면 '공감' 과 '좋아요' 아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