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아마존 이베이 해외 직구 이베이츠 적립금 환급 받았어요! 본문

Life/일상

아마존 이베이 해외 직구 이베이츠 적립금 환급 받았어요!

Aedi_ 2017. 5. 12. 16:51

이베이츠 적립금 환급


오늘 회사에서 업무를 보고 있는데 갑자기 문자가 띠링~ 왔습니다. 은행에 83,691원이 입금됐다는 반가운 문자! ^^ 


근데 몇천원 단위로 떨어지는게 아니라서 해외결제 취소분인가? 어디 카드 캐시백 이벤트가 입금이 됐나? 하고 확인해 봤는데요. 


계좌를 확인해 보니 입금자가 이베이츠 코리아! 아하~ 해외직구 할 때 적립된 돈이 캐시백 된것을 확인했습니다.


이베이츠 코리아▲ 이베이츠 코리아 입금내역



이베이츠 같은 경유적립 서비스를 아직 이용안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이베이츠 말고도 국내엔 다양한 경유적립사이트가 있으니, 본인 마음에 드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보다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국내 경유적립 사이트 총정리


보통 저는 국내 쇼핑몰은 OK캐시백사이트를 경유하고 이베이 아마존 같은 곳에서 해외직구를 하는 경우 항상 'Ebates(이베이츠 코리아)'를 이용합니다..


습관처럼 사용하고 잊고 지내다 보면 3개월에 한번씩 돈이 들어오는데요. ^^ 뭐 돈이 많이 들어오면 그만큼 쇼핑을 많이 한거지만.. 그래도 왠지 꽁돈이 생기는 기분이 들어서 다시 쇼핑을 하고 싶은 기분이 팍~팍~ 밀려옵니다. ㅋㅋ


그동안 내가 얼마나 벌었나(?) 확인해 보니 총 $210.74 를 적립 받았었네요! ㅋ




어떻게 보면 큰 금액이 아닐 수도 있는데 그래도 잊을만 하면 또 들어오니 꽤 괜찮은 서비스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굳이 쇼핑을 하지 않더라도 친구에게 추천해서 가입하면 친구와 본인에게 $10가 적립이 됩니다.



혹시 신규로 아직 가입안하신 분이 계시면 >>여 기<<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저와 사이좋게 $10를 벌 수 있습니다. ^^


이상 해외직구 이베이츠 적립금 환급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