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신한 체인지업(Change-Up) 체크카드 뜬금포 이벤트 스타벅스 선물 도착 본문

Life/일상

신한 체인지업(Change-Up) 체크카드 뜬금포 이벤트 스타벅스 선물 도착

Aedi_ 2017. 1. 17. 10:55

몇일전에 두타면세점이 헬게이트가 될 것이다~! 라고 예언을 했었는데요. 보기 좋게 빗나갔습니다. ㅋㅋ 생각해 보니 면세점의 경우 60일 이내에 출발하는 비행기 티켓이 있어야 쇼핑이 가능하다는 걸 완전히 잊어 버렸던 것이죠... -0-;;


우리 가족은 4월 말에 홍콩 여행을 계획 중이라 무려 120일 정도 후에 비행기를 타는데. 다행히 친절하신 면세점 직원이 '예외적으로 쇼핑을 허하노라~' 하셔서 무탈하게 쇼핑을 하고 왔습니다.


체인지업 1만원 선불카드 이벤트는 2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렇게 두타면세점에서 크게 당활할 뻔한 추억을 만들도 체인지업 체카는 잊고 지냈는데, 오늘 갑자기 이벤트 라면서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도착!


신한 Change-Up 체크카드 발급에 감사드립니다.


*상품명칭 : [스타벅스]_까페 아메리카노 Tall

*쿠폰번호 : 0000-0000-0000

*유효기간 : 17/01/17~17/02/15

*사용가격 : 4,100 원

*유의사항

매장 별 재고 상황에 따라 구매가 어려운 경우에는 동일 가격 이상의 타 음료로 교환 가능합니다.

* 본 모바일쿠폰은 프로모션(B2B)발송 상품으로 유효기간 연장 및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주의사항

정식 판매처 외의 장소나 경로를 통하여 구매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보유하신 쿠폰은 정상적인 사용(환불, 재전송 등 포함)이 금지되거나 제한 될 수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처 : 스타벅스 전 매장(일부 제외 :용산미8군점, 용산타운하우스, 오산에어베이스, 평택험프리, 대구캠프워커, 군산에어베이스, 캠프캐롤, 캠프케이시, 오션월드입구점, 오션월드점)

*문의전화 : 1544-1151


근데, 이글을 작성하고 있는데 2번째 문자 도착.. 또 스타벅스..


잠깐 화장실 다녀온 사이에 3번째 기프티콘도 도착.. 이게 뭔일일까요? 이런 이벤트 하는지도 몰랐는데..


혹시나 1개 더 올까 하는 기대를 해보며, 이런 뜬금포 선물을 준 신한카드에서 무한한 애정을 보냅니다! ^^


커피 3잔은 무리고 쿠키나 사먹어야 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