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갤러리아 63 면세점 7만원 선불카드 쉽게 받는 법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갤러리아 63 면세점 7만원 선불카드 쉽게 받는 법

Aedi_ 2017. 4. 22. 07:56

갤러리아 면세점 선불카드 행사


이제 다음주면 5월 징검다리 연휴라 우리가족은 작년에 계획해두었던 홍콩여행을 가게 됩니다. 여행이 일주일 밖에 안남은 관계로 여행계획도 짜고, 면세점 쇼핑도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갤러리아 면세점(63빌딩)에서 1인당 7만원의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는 행사가 있어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이번 징검다리 연휴에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누구나 4만원은 다 받을 수 있구요, 나머지 3만원은 씨티 프리미어마일카드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차근차근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할일은 KB국민은행에 가는 일입니다. 원래는 KB국민은행에서 환전을 하면 갤러리아면세점에서 $40 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 사은카드를 주는데요. 그냥 창구에 아래 카드를 비치해주는 지점도 있고, 굳이 환전을 안하더라도, 갤러리아면세점 할인권 좀 달라고 하면, 그냥 주시는 직원분들이 많기 때문에 말만 잘하시면 됩니다.(그렇다고 당연한 듯 요구하시면 안되겠죠. 웃으면서 상냥하게~ 가 포인트 입니다.)


저는 마침 홍콩에서 사용할 체크카드를 지점수령으로 받으러 간김에 이 카드가 한쪽편에 쌓여 있길래 창구 직원에서 가져가도 되냐고 물어 보고 가져였습니다. ^^


5월 징검다리 연휴 해외여행에서 사용하면 좋은 카드(10% 캐시백)


▲ KB은행 환전 시 받을 수 있는 갤러리아면세점 사은카드






그 다음에는 갤러리아 63 면세점을 카톡 플친을 추가합니다. 갤러리아 63 면세점 3층 고객센터에 가면 적립식 선불카드를 1만원 줍니다. 적립식 선불카드는 별도의 플라스틱 카드를 주는게 아닌, 갤러리아 멤버십 카드에 자동으로 충전되는 선불카드를 말합니다.


계산 할 때 여권을 보여주고, 멤버십 적립금을 사용하겠다고 말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톡플친은 현장에서 맺어도 되구요, 갤러리아 멤버십이 없다면 가입 후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고 멤버십 가입할 때 다른 면세점 멤버십카드를 보여주면 해당 멤버십등급으로 맞춰줍니다. 혹 씨티 프리미어마일카드가 있으면 현장에서 보여주는 플래티늄 등급으로 바로 올려줍니다.








그리고  4~5월 출국하시는 분들에게 무조건 1만원을 또 주는 행사가 있습니다. 이 이벤트 또한 면세점 3층 고객센터에 E-티켓을 보여주는 멤버십카드에 1만원 적립금을 적립해 줍니다. 씨티 프마가 없으신 분들은 이 이벤트를 이용하면 골드등급으로 올려줍니다.








자 그럼 지금까지 해야할 일을 정리해 보면


- KB국민은행가서 2만원 사은카드 받기($40 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

- 갤러리아 63 카톡 플친추가 하기

- 4,5월 출국하는 이 티켓 프린트 or 앱 설치하기

- 여권챙기기



입니다.


이제 면세점으로 출발하세요! 그리고 3층 고객센터로 가서 적립금 2만원을 적립받습니다. 그러면 골드등급 멤버십을 기본으로 받을 수 있고요, 프리미어마일카드를 보며주면 플랫티늄으로 등급을 매칭해 주고 바우처도 줍니다.


▲ 프마카드로 받은 플래티늄 등급


▲ 멤버십 가입하면 주는 바우처(프마카드 $1 이상 구매시 3만원 선불카드 증정 바우처)




이제 신나게 면세점 쇼핑을 하면 되는데요. 가장 효율적인 쇼핑방법은 $41에 맞추는 것입니다.


그럼 적립금 2만원 차감후, 국민은행 사은카드를 사용해서 2만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금액은 프마로 결제하고 그 영수증을 고객센터에 보여주면 또 3만원을 적립해 줍니다. ^^


이 때 주의할 점은 여권과 프마카드 이름이 동일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남편 또는 와이프 카드로 결제하면 3만원 적립이 불가한 점 입니다.


우리 가족의 경우, 처음 $40불 이상 구매를 저는  비오템 아우아파워 스킨로션세트, 와이프틑 belif 수분크림+립밤을 했습니다. 여기서 고려해야할 사항이, 화장품 가격이 $41인 경우 멤버십 등급할인은 받으면 5~10% 추가 할인이 되기 때문에, 정가기준 $45 이상에 맞춰서 물건을 사는게 좋습니다.



이후 다시 프마 바우처로 3만원씩 적립을 받고, 저는 여행 체력보충을 위한 정관장 활기단, 와이프는 MLB 모자를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


이렇게 쇼핑을 하다보니, 벌써 저녁 식사 시간이 되었는데요.


현재 KB카드 대상으로 서울 시내 프리미엄 레스토랑 50%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라 지난번 홍콩여행 호텔 예약용으로 발급한 Bev V 카드를 이용해서 63 파빌리온 뷔페를 반값에 저렵하게(?) 즐기고 왔습니다.


원래 성인2 + 아이1 로 20.6만원을 내야하는데, 반값 할인 받아서 10.3만원만 내고 왔네요.63 파빌리온 뷔페는 블루리본에도 선정된 식당인 만큼 정말 맛있게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설명드릴께요. ^^ 


63뷔페 파빌리온 방문후기


KB카드 프리미엄 레스토랑 50% 할인 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확인하세요!


KB카드 2017 다이닝스타 09 행사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