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하나 Smart Plus 카드 롯데닷컴 3만원 이상 구매시 L.Point 5만점 적립! 본문

머니/신용카드

하나 Smart Plus 카드 롯데닷컴 3만원 이상 구매시 L.Point 5만점 적립!

Aedi_ 2017. 2. 24. 23:44

하나 Smart Plus카드 이벤트


요즘 정말 미친듯이 혜자같은 이벤트를 해주는 하나카드인데요. 지난달엔 11번가와 이벤트를 하더니 2월은 롯데닷컴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하나 1Q #Tag1 11번가 콜라보 이벤트


일단 이벤트 내용 부터 살펴 봅시다.


조건은 그냥 Smart Plus카드를 발급받아서(신규 아니어도 됨) 첫결제를 롯데닷컴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됩니다. 그럼 3월 22일 L.Point 5만점을 적립해 줍니다.


국내형 연회비가 8,000원 이니, 3만원을 맞춰서 결제하면 1.2만원 이익인 셈입니다.




그래서 저와 와이프 모두 급하게 신청 했는데, 인터넷빠른발급 서비스를 사용하니 정말 거짓말 안하고 신청 하고 1분도 안되서 발급이 끝납니다. ^^


그래서 내일 우리 가족은 VIPS 외식을 하기로 결정!!


하나카드 인터넷 빠른 발급은 24시간 연중 무휴로 지원되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아무 때가 도전해보시면 됩니다. ^^


정말 하나카드에서 이정도 이벤트를 쏟아 붓는것은 누군가 자기 직을 걸고 실적을 끌어 올리겠다고 선언을 한 모양입니다. 승진 or 퇴직... 죽느냐 사느냐의 의사결정이 아니면 정말 작년 부터 이렇게 대박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수가 있을지 의문입니다!


물론 우리는 이런 걱정 하지 말고 그냥 혜택을 받아서 즐기면 됩니다.


이렇게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는 것을 보면, 점유율이 꽤 올라갈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쯤에서 하나금융지주 주식을 사도 될 것같습니다.




이상 Smart Plus 롯데닷컴 콜라보 이벤트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