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하나 1Q #Tag1(태그원) 11번가 3만원 이상 결제시 5만원 OK캐시백 적립 본문

머니/신용카드

하나 1Q #Tag1(태그원) 11번가 3만원 이상 결제시 5만원 OK캐시백 적립

Aedi_ 2017. 1. 28. 01:03

하나 1Q #Tag1 카드 이벤트


설연휴지만 급하게 참여하면 좋은 이벤트가 있어서 공유 드립니다. 이벤트 마감이 1월 31일 이라서 좀 촉박하지만 인터넷으로 모든 절차를 끝 낼 수가 있으니 집에서 편리하게 응모가 가능합니다.


11번가를 보니 아래 이벤트가 눈에 띄는데요. 태그원 카드를 발급받아서 최초 결제를 11번가에서 3만원 이상하면, 2월 27일 OK캐쉬백포인트 5만점을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1.5만이고, Master의 경우 1.7만 이기 때문에 국내전용으로 발급받아 11번가에서 3만원 결제할 경우, 3만원 상품이 공짜로 생기고, 연회비를 납부하고도 5,000원이 남는 장사입니다. ^^


설연휴라서 카드 배송이 31일까지 도착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지만, 이 이벤트 참여를 인터넷으로만 쉽게 할 수 있는 비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비법은 하나카드 인터넷빠른발급서비스를 이용하는 건데요. 저는 이미 1Q SKT 제휴카드, 리빙카드가 있기 때문에 확인전화 없이 5분만에 인터넷빠른발급이 완료 되서 쉽게 11번가 결제까지 완료했습니다.


그럼 인터넷빠른발급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① 홈페이지 로그인후 '카드안내/신청 - 인터넷빠른발급서비스'를 선택합니다.







② '카드정보조회 - 본인확인정보 입력 - 확인'을 누릅니다.






③ 그럼 빠른발급이 된 카드 리스트가 보이는데, '조회하기' 를 누릅니다.





④ 이후 '카드번호 - 유효기간 - CVC 값'이 조회되는데 따로 메모를 해둡니다.(발급 후 24시간만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





⑤ 11번가에서 3만원 이상 상품을 결제합니다.


참고로 제가 구입한 제품은 스팀가습기와 연습용 드론이었습니다. 11번가는 편의점 상품권도 판매 중이니, 본인에게 필요한 상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이상 즐거운 설연휴 하나 1Q #tag1 으로 더욱 즐거워 지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