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하나 1Q 리빙카드 kt 통신상품(핸드폰, 에그, 인터넷, TV) 쓴다면 무실적 할인! 본문

머니/신용카드

하나 1Q 리빙카드 kt 통신상품(핸드폰, 에그, 인터넷, TV) 쓴다면 무실적 할인!

Aedi_ 2017. 1. 18. 13:38

KT고객용 하나멤버스 1Q리빙카드


요즘 핫한 1Q 쇼핑 Dream24T 카드 다들 신청하셨나요? 오늘은 KT의 통신상품(핸드폰, 에그, 인터넷, 올레TV)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추가로 신청해야할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그 주인공은 매월 무실적 5,000원 할인을 받는 '1Q 리빙 KT 제휴카드' 입니다.



이 카드의 가장 큰 혜택은 KT의 서비스 중 하나라도 자동이체를 하면, 5,000원 할인을 해주는 것입니다. 발급 기간은 올 6월 30일 까지라 아직 여유가 있지만, 거의 무실적으로 통신비 할인을 받으니 정말 좋은 혜택입니다.


KT 상품은 2개 이상 쓰시는 분들은 더할 나위 없이 좋은데, 가족이 있다면 가족도 이 카드를 발급받아서 통신상품 1개씩 자동이체를 걸어 두면 만원 혜택을 보기 때문입니다.



아래 그림을 보시면 이해가 쉽게 되실 겁니다.


하나 1Q 리빙 KT 제휴카드 혜택



그리고 3월 31일까지는 출시 이벤트로, 하나머니 특별 적립과 SK주유소 쿠폰, 1만원 캐시백이 제공 됩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8,000원, Master카드 만원인데, 연회비 퉁치더라도 상당히 좋은 혜택입니다. KT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발급 받아두세요! 신청은 올레닷컴에서 가능합니다.


올레닷컴 1Q리빙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