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미국아마존 $5 할인코드 보다 좋은 할인 쿠폰 받는 법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미국아마존 $5 할인코드 보다 좋은 할인 쿠폰 받는 법

Aedi_ 2016. 12. 15. 00:11

미국 아마존 $5 할인쿠폰 받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은 2016년 12월 18일까지 유효하며, 이 방법을 통해 받는 쿠폰의 유효기간은 17일입니다.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아마존앱 최초(또는 1년 미사용고객) 구매 $5 할인 쿠폰


$5 할인쿠폰이 매력적인건, $200가 넘어가는 제품에 이 할인 코드를 적용해서 $200 이하로 만들면 관부가세를 면제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곧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기 때문에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도 준비해야 할텐데 혹시 모르니 아마존 쿠폰을 준비해 두면 아주 요긴하게 쓰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Amazon $5 할인 쿠폰 받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마존 할인쿠폰 받기


① 아래 주소로 접속한 후 'Sign in' 버튼을 누릅니다.


아마존 할인코드 받기








② 로그인을 안한 상태라면 아마존 아이디 로그인을 합니다.







③ 아래 화면이 나오면 'Install now for Google Chrome'을 선택합니다. 접속한 브라우저가 크롬이 아니면 노란 버튼 우측 화살표 버튼을 눌러 본인이 사용하는 브라우저를 선택합니다.


▲ 크롬을 사용한다면 설치버튼을 누릅니다.


▲ 본인이 사용하는 브라우저 선택






④ 'Amazon Assitant for Chrome'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⑤ 확작 프로그램이 선택하면 크롬 우측 상단에 아마존 아이콘을 클릭한 후, 'See how I can Help'를 누릅니다.







⑥ 아래 화면이 나오면 'Next' 버튼을 계속눌러서 끝까지 설명을 봅니다.




이후 $25 이상 구매시 $5 쿠폰이 오늘 +17일 까지 적용된다고 안내 멘트가 나오며, 본인 계정으로 $25 이상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아마존 할인코드 보다 편리한 $5 할인 크레딧, 코드를 입력할 필요가 없으니 편리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P.S : 아마존에 다른 아이디가 있다면 해당 확장 프로그램을 삭제 후 동일한 절차를 반복하면 해당 계정에도 $5 프로모션 크레딧이 적용됩니다.


끝으로 쓸만한 크롬 확장프로그램도 함께 소개해 드리니 참고하세요.


쓸만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 8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