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긴급뉴스] 농협 시럽카드 발급 중단!! 본문

머니/신용카드

[긴급뉴스] 농협 시럽카드 발급 중단!!

Aedi_ 2016. 10. 10. 21:40

오늘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전설적인 KB 혜담카드 이후 가장 편하게 체리피킹이 가능했던 '농협 시럽카드'가(개인적인 생각) 10월 17일 부로 판매가 중단된다는 소식!!


그동안 쿠폰 때문에 잡음이 좀 있었죠.. 결국 쿠폰혜택도 10월 1일자로 예전처럼 원상복구가 되었는데, 몇일만에 이렇게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지네요. 아마 발급중단이라는 초강수를 두고 쿠폰혜택을 빽도 시키지 않았나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농협 Syrup Card 쿠폰 사태


신규 뿐만 아니라 갱신도 중단 됩니다! 이 말인 즉슨,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능하다는 이야기.. 유일하게 유효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방법은 해지후 재가입입니다. 그렇게하면 2021년 9월까지 유효기간을 새로 받을 수 있습니다.




자 이제 본인 시럽카드의 유효기간을 봅시다! 그리고 2021년 08월 이전 이라면 해지 후 재가입이 좋습니다. 10월 1일 ~ 10일까지의 실적을 날려버리는 대신 유효기간을 1달 늘리는게 더 좋다는 말이죠! 하지만 언제나 변수는 있는법, 이미 카드 단종에 대해서 뽐X에서 이슈가 되고 있으니 아마 내일부터 해지후 재발급 후기가 올라올 겁니다. 상황을 보고 이번주 수~목 쯤 진행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근데 해지 후 재가입이 약간 번거로운게, 홈페이지 신청은 이미 불가능하기 때문에 지점에 가야합니다. 지점까지 가야하는 수고로움이 있기 때문에 뭐 그렇게까지야 하시는 분들은 그냥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어차피 2021년까지는 걱정없이 쓸 수 있으니까요. 아마 그 전에 다른 좋은 카드가 분명히 나올 겁니다!




시럽카드는 또하나의 전설의 카드로 남겠네요. ^^


이제는 추억이될 혜택분석 포스팅을 마지막으로 글을 마칩니다. 아디오스~!


NH Syrup 카드 혜택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