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NH 농협 시럽카드 무조건 만들어 두세요! 혜택 대박입니다. 본문

머니/신용카드

NH 농협 시럽카드 무조건 만들어 두세요! 혜택 대박입니다.

Aedi_ 2016. 6. 13. 11:08

NH 농협 시럽카드


보통 혜택이 많은 카드다라고 하면 내가 사용한 금액 대비 2% 이상의 혜택을 받는 카드들을 의미합니다. 



매년 금감원에서 자료를 받아 신학용 의원이 발표하는 자료를 보면 좋은 카드들을 알 수 있습니다.


카드사의 골치거리 적자카드들을 소개합니다.


그런데 오늘 소개해 드릴카드는 잘 사용할 경우 무려 5%의 혜택을 볼 수 있는 초대박 카입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NH 농협 시럽카드' 인데요. 이렇게 생긴 놈입니다.



농협 시럽카드△ NH 농협 Syrup(시럽) 카드





그럼 이제 혜택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주 재미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데요. 바로 멀티 멤버십서비스 입니다. 현재는 13개의 멤버십을 카드에 인쇄된 1개의 바코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간편하겠죠?



지원 가능한 멤버십은 아래 설명을 참고하세요. 나중에 지원되는 멤버십이 추가될 경우에는 '시럽' 앱에서 추가하면 됩니다.


멀티멤버십 서비스△ 시럽카드 멀티멤버십 서비스








이제 이 카드의 핵심인 모바일쿠폰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월실적에 따라서 최대 10만원카드 모바일쿠폰(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물론 쿠폰은 시럽앱에서 다운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만원/40만원/80만원/160만원/200만원에 잘 맞춰서 사용하면 최대 5%의 금액을 기프티콘으로 다음달에 받는 구조 입니다!


정말 대박이죠? 쿠폰을 쓸 수 있는 곳도, 홈플러스, GS25, CU, 미니스톱, 11번가, 파리바게뜨 등 한달에 1번 이상은 가는 곳이 거의 대부분 포함되어 있습니다! 거의 현금이나 다름없죠!


시럽 모바일쿠폰 서비스△ 시럽카드의 모바일쿠폰 서비스



그럼 핵심인 전월실적 산정에서 제외되는 실적을 알아봅시다. 교통카드이용금액, 상품권, 기프트카드, 대학등록금 및 제세공과금, 카드론에 이용한 금액은 제외대상 입니다. 그럼 여기서 사용하는 건은 포함이 되겠죠? ㅋㅋ


여기서 힌트를 얻으세요!


시럽카드 전월실적 조건△ 전월실적 조건





그럼 이제 위에서 설명드린 멀티 멤버십과 모바일쿠폰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두 서비스 모두 시럽앱에서 설정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 순서는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그리고 부가적으로 소소한 할인을 제공합니다. 해외직구 이용액도 5% 할인이 됩니다. 월한도가 3,000원이니 최대 6만원에 맞추는게 좋겠습니다.


교통카드 사용금액은 전월 실적에는 제외되지만, 5% 할인(최대 2,000원)이 되네요!


△ 시럽카드의 기타 혜택





앞서 살펴 봤지만, 농협 시럽카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가 있는데요. 체크 카드는 연회비가 없는 대신, 모바일쿠폰 제공금액이 1/2 토막 납니다. 그러니 신용카드를 받는게 훨씩 이익 입니다!


시럽체크카드 모바일쿠폰 혜택△ NH 시럽체크카드 모바일쿠폰 혜택





자 이정도 되면 정말 안발급받을 수 없는 카드구나!! 하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그러면 어떻게 발급 받는게 가장 좋을까요? 가 고민되겠죠. 그냥 농협은행에서 만들꺼야!! 라고 생각하신다면 당신은 호갱님!!


세상에서 가장 바보 같은 행동이 은행창구에서 카드를 만드는 것입니다!!


제가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시럽'앱을 까세요. 그리고 위로 카드를 올리다보면 'NH올원-Syrup카드(신용) 이벤트' 라는 카드가 보이실 겁니다. 이 카드를 터치하세요.


NH올원-시럽카드를 터치△ NH올원-시럽카드를 터치하세요.




그럼 아래 페이지가 나옵니다. 6월 30일까지 신청하고(아마 기간은 매달 연장될 겁니다.) 7월 15일까지 5만원을 쓴 사람한테 파리바게뜨 2만원 기프티콘을 준다고 합니다!! 어차피 최소 20만원은 써야 의미가 있는 카드인데, 보너스도 주네요? ^^


카드 쓸 곳이 없다면 요기를 보시면 답이 보입니다.


☞ 여기서 힌트를 얻으세요!







여기에 추가로 경품이벤트도 하네요. 확률은 거의 없지만. 11번가 쿠폰은 100% 준다고 합니다.






경품은 1등 1명은 맥북이고요, 2등은 2명 캐논100D 입니다. 3등은 야마하 스피커 MTSX-B72 입니다.



▶ 첫결제를 어디서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카카오페이에 카드등록하고 츄파춥스(200원) 사세요 ㅎㅎ ^^



그리고 각 가맹점별로 1,2,3만원 이상씩 쓰면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도 준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20만원 실적 금방 채울 것 같네요 ^^






끝으로 NH올원카드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니 주변에  하나로마트가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tv.im/ndcard/ 



농협에서 밀고 있는 NH올원카드와 시럽에서 요즘 카드사별로 출시중인 시럽카드 가 만나 정말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진행중인 농협 시럽카드 하나 만들어도 손해는 안 볼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카드의 함정은 모바일쿠폰 증정 구간이 애매해서 주카드로 쓰기엔 아깝다는 겁니다. 전월실적이 60~80만원 구간이 없고, 80만원 구간은 160만원까지 그 범위가 넒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카드는 최대 40만원 or 80만원에 맞춰서 쓸 수 있는 분들에게 안성 맞춤인 카드 입니다!


오늘은 NH 농협 Syrup카드 발급 이벤트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다음에 더욱 알찬 정보로 다시 찾아 올께요!


7월 20일 추가내용

- 카드를 받으셨으면 100만고객 달성 ALL1 이벤트에 응모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7월 27일 추가내용

- 시럽 이벤트 1,2은 집계오류가 발생하여 발표일이 7월 20일에서 8월 1일로 연기되었습니다.


20%의 피킹률을 가진 카드가 궁금하세요? 이 곳 을 클릭하세요.


8월 27일 추가내용

- 신용카드 잘 쓰는법 시리즈가 연재 중입니다.


NH농협 시럽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