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롯데 MBA카드, 럭셔리한 소비생활을 원하신 다면 선택하세요! 본문

머니/신용카드

롯데 MBA카드, 럭셔리한 소비생활을 원하신 다면 선택하세요!

Aedi_ 2016. 8. 6. 13:16


롯데 MBA카드는 롯데카드의 프리미엄카드 중에 하나입니다. 'Mein Bestes Auto, 내 인생 최고의 오토라이프' 를 지향하며 만들어진 상품인데요. 결과적으로 말씀 드리면 대접받으면서 소비를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아주 딱~ 인 카드입니다. 연회비가 20만원으로 비싼편이지만, 높은 연회비를 상쇄할 수 있을 만큼의 혜택이 있는 MBA카드 그 혜택을 낱낱이 파헤쳐 보도록하겠습니다. ^^


마지막에는 반드시 알아야하는 주의사항도 적어 뒀으니 끝까지 꼼꼼하게 읽으시면 좋겠습니다!


 혜택1. 스페셜 기프트


첫번째 혜택은 스페셜 기프트 입니다. 카드수령 후 12개월 이내에 500만원을 긁으면, 바우처가 제공됩니다. 바우처는 GS칼텍스 또는 SK주유스 주유권(5만) 3장입니다.








 혜택2. 자동차 관련 서비스


전월 이용실적이 70만원 이상이었다면,  지정된 세차장에서 버블 손세차를 월 1회, 연 6회까지 서비스받을 수 있습니다. SX KeePer에서 이용이 가능한다 서울지역은 사당점, 강북점, 길동점 이렇게 3곳 밖에 없는게 조금 아쉬운 부분 입니다.




자동차관련 두번째 혜택은 왁스코팅 서비스 입니다. 이것 역시 SX KeePer에서 월 1회, 연 2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세번째 혜택은 서울도심 무료주차 서비스 입니다. 가능한 곳은 골든타워, 광림교회, 프레이저스위츠, 서울스퀘어, 서울역, 목동주차광장 입니다.




네번째 혜택은 연 1,000만원 이상 사용시 엔진오일 보너스 바우처가 제공됩니다.



마지막 다섯번째 혜택은 자동차 보험가입시 5%의 오일리지 적립 혜택이 제공됩니다.






 혜택3. 뷰티서비스


MBA카드는 월 1회, 연 6회 이경민포레에서 헤어컷 서비스(2.7만)를 제공합니다. 이경민포레는 청담점, 명동점, 홍대점, 영등포점, 수유점, 인천점, 의정부점, 일산 킨텍스점, 부산점, 센텀시티점, 울산점, 서면점이 있습니다.

 







 혜택4. 다이닝 & 호텔


4번째 혜택은 다이닝과 호텔서비스인데요, 호텔과 카페에서 편안하고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코코브루니에서 디저트세트(커피1잔, 동전 초콜릿 2개)를 월 1회, 연 3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블루밍카드, 붓처스컷, 투뿔등심, 오스테리아 꼬도, 명동 트래블비즈니스 라운지, 또는 호텔레스토랑에서 6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이 혜택은 아래 레스토랑을 모두 통합해서 월 1회에 한합니다.




그리고 프리미엄카드 답게 발렛파킹도 제공됩니다. 아쉽게도 롯데호텔은 지원하지 않습니다.(골든웨이브카드가 참 좋았는데요.) 발렛파킹이 익숙치 않으신 분들을 아래 글을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발렛파킹 하는 법




호텔에 발렛을 하고 카페에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본인 1잔만 무료라는 점!

신한 레이디베스트 카드에 비해 혜택이 약간 아쉽습니다.




호텔에 갔다면 혜택을 뽕을 뽑고 오는게 좋습니다. 호텔 베이커리에서 3만원 이상 구매를 하면 1.5만원 할인이 됩니다.








 혜택5. 여행 & 공항서비스


여행관련해서도 아주 혜택이 풍성합니다. 먼저 국내 콘도 및 캠핑관련 상품을 2박이상 예약하면 1박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연 1회 뿐이고 최대 10만원까지 할인이 되는게 좀 아쉽습니다.




인천공항(월 5회)과 김포공항(월 2회, 연 12회) 발렛파킹도 당연히 제공됩니다. 여기에 인천/김포/김해/제주 공항 아시아나 비즈니스 라운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연 3회)




또 인천공항은 카페베네, 김포공항은 스페셜티스, 김해공항은 설빙에서 커피를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호텔서비스와 마찬가지고 공항도 한번 가시면 발렛 -> 커피 -> 라운지 모두 누리고 오는게 좋겠습니다. ^^








 혜택6 . 기타


아직까지 설명할 혜택이 남아 있는걸 보면 정말 프리미엄카드긴 한가 봅니다. ^^ 그럼 나머지 혜택은 어떤게 있는 알려드릴께요.


먼저 골프연습장 서비스 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유시 오일리지 적립혜택이 있습니다.







이제 혜택에 대한 소개가 끝났습니다. 이렇게 혜택만 알려드리면 포스팅을 할 이유가 없으니(홈페이지에서 보면 되니..) 과연 이 카드를 실제로 발급받아서 쓰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서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혜택분석


먼저 MBA는 연 6회 제한이 있는 혜택들이 많기 때문에 1년을 기준으로 하지 않고 6개월을 사용했을 경우를 가정했습니다. 그럼 연회비로 20만원이 나가고, 매달 70만원을 기본으로 사용해야 혜택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스페셜 기프트는 500만을 이용해야 제공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소 지출은 520만원이 됩니다.


스페셜기프트

15만

이경민포레

2.7만 * 3 = 8.1만 

버블세차

3.5만 * 6 = 21만

왁스코팅

10만 * 2 = 20만

코코브루니

0.7만 * 3 = 2.1만

프리미엄다이닝

3만 * 6 = 18만

 호텔 발렛

 2만 * 3 = 6만

호텔커피

1.7만 * 3 = 5.1만 

호텔베이커리

1.5만 * 3 = 4.5만 

공항발렛

3만 

공항라운지

3만 

공항커피

0.5만

골프연습장

2만 * 6 = 12만

합계

103.3만


그리고 받을 수 있는 혜택은 103.3만이니 약 20%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도심무료 주차나 오일마일리지 혜택을 고려하면 매우 높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해외여행은 6개월 동안 1번을 한다는 가정이 었는데, 출장이 많거나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은 공항에 갈때 마다 약 6.5만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마지막으로 주의사항 몇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혜택 이용시 주의사항입니다. MBA의 모든 혜택은 기본적으로 프리미엄 오토라운지(02-3140-1730)를 통해 예약을 해야합니다. 그런데 오토라운지는 주말엔 쉽니다. 그러니 평일에 미리미리 예약을 해둬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리고 스페셜기프트, 엔진오엘 교환바우처는 롯데카드VIP센터(1577-8100)로 신청을 해야 합니다.


끝으로 혜택이 좋아보인다고 고민없이 발급을 받으셨다면, 계획에 없던 지출(호텔, 해외여행 등)이 발생하는 꼴이 됩니다. 할인받겠다고 평소에 가지도 않던 호텔에 가거나, 세차를 하려고 차를 사거나(?) ㅎㅎ 이러면 배보다 배꼽이 더 커 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롯데 MBA 발급중단.. R.I.P 2017.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