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아시아나마일리지 할인(페이백) 이벤트 본문

Life/항공마일리지

아시아나마일리지 할인(페이백) 이벤트

Aedi_ 2016. 5. 30. 09:37

아시아나 마일리지 페이백 이벤트


사실 이벤트를 한다는건 5월 중순에 알았었는데,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못했었네요. 무려 내일 종료(5월 31일)되는 이벤트 입니다. ㅎㅎ 너무 늦은 감이 있지만, 이런 이벤트가 있었다고 기억만 하고 있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왜냐만 우리에겐 내년이 있잖나요? ^^ '여름휴가를 앞두고 마일리지를 털어 버리기 위한 프로모션을 한다!' 이렇게만 기억하고 있다면, 내년에 휴가 계획을 좀더 알뜰하게 세울 수 있으니까요! 어차피 항공사 입장에서 마일리지는 부채이기 떄문에, 적절하게 관리를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 '국제선 마일리지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위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본, 중국, 동남아, 미주노선의 마일리지 공제가 평소 대비 20% 할인이 되는 프로모션이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이벤트 기간이 단 보름으로 너무 짧았다는 점. 그리고 탑승 기간도 6월 30일까지로 제한되어 있었다는 점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무런 계획없이 이 이벤트를 발견하고, 해외여행 준비를 하기에는 좀 무리가 생기는 일정이기 때문입니다. 일반 직장인들은 갑자기 휴가내기가 힘드니까요.



이번엔 너무 짧은 기간이라 여행을 계획할 시간도, 휴가를 낼 시간도 만들기 어려웠지만, 내년 또는 가을에 비슷한 이벤트가 있을 테니 그 때를 기약하며, 아쉬운 이벤트 안내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