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신한 위메프 원더페이카드 이벤트 혜택 뽑아먹기 본문

머니/신용카드 잘 쓰는 법

신한 위메프 원더페이카드 이벤트 혜택 뽑아먹기

Aedi_ 2018. 11. 4. 21:50

신한 위메프 원더페이 이벤트


요즘 이사 때문에 가전제품을 알아 보고 있는데요. 11월이 되니 블랙프라이데이를 의식해서 쇼핑몰들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네요.


저는 건조기랑 냉장고를 알아 보고 있는데, CJ몰에서 종종 23% 할인 쿠폰이 떳을 때가 가장 싸고 그 외에는 위메프에서 사는게 가장 저렴한 것 같습니다.


위메프에서 가전을 살 때 할인을 많이 받는 방법 중 하나가 신한 원더페이 카드를 만드는 것인데요.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양한 출시 이벤트로 동시에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위메프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번기회에 한번 만들어도 괜찮을 것 같아서 소개합니다.


현재 총 3개의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첫번째 이벤트는, 위메프 원더페이 신한카드 발급 후 원더페이로 첫 결제를 하면 3만원 캐시백을 해줍니다. 별도 금액 제한은 없기 때문에 저렴한 제품을 구입하거나 위메프 포인트를 결제하면 됩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원더포인트 5% 적립 이벤트 입니다. 원래 카드 혜택은 원더페이 결제시 2% 적립인데, 2018년 12월까지는 3% 특별적립을 해주기 때문에 토탈 5%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월 한도 10만원)


2019년 12월까지는 2% 특별적립을 해줘서 총 4%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전월실적 조건도 없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세번째는 스타벅스 쿠폰 증정 이벤트 입니다. 선착순 7,000명 대상으로 쿠폰을 주는데, 보통 한달에 7,000장 카드 발급이 쉽지 않기 때문에 무난하게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